탈라도라는게 있긴 하나


카운터사이드 이야기 : 말뚝딜만 가능하면 퀸윤 따라올 애들 거의 없다. 본체는 레인저 염동소총은 스나여서 상성도 사실 안탄다. 당장 퀸윤을 키워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