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간표가 개 시발이야 1학년 1학기는 학교에서 정해주는데 공강이 없음 ㅅㅂ 등교도 2시간이 넘게 걸리는데 수목금이 ㅅㅂ 1교시부터 수업이야 ㅅㅂ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