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 진짜 대공잡는 여신인데 살 확률이 ㅈㄴ 희박함


특히 호라이즌은 일반이랑 각성 둘다 풀리는 경우가 많아서


밀치기 모드 들어가면 어찌 어찌 살아도 끔살엔딩임


3코로 줄이고 피 1만만 늘려줘야함 딜이 문제가 아님


생존이 불가능한 수준임


근데 호라이즌은 사실상 스비의 딸같은 포지션이라서


안해줄거야 제이크 땅개인거보면 각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