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제대 꾸리고싶은데 머릿수가 너무 부족하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플레이어블중에 리플소속이 킹퀸비숍나이트밖에 없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4]
잔비파파
뷰르릇
내장탕
윾돌이바리에이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맨땅계 2주년 100뽑을 했었나보네
[1]
85
0
각지아가 생각보다 애매하긴 한거같더라
[3]
171
0
당분간 프로필 소개문구 바꿀 일 없을듯
[5]
101
0
매카노 하던겜 점검이라 할게없노
[3]
78
0
구인/구직
선배님들 뉴비 친추가능할까요?
[6]
109
0
ㅋㅋ
[7]
79
0
린시엔 스킨 <<< 필쑤
[4]
184
2
인히 보조 7티 크라운은 개같이 유기임?
[4]
164
0
인신공양으로 스탯 올리는거 사라짐?
[12]
123
0
이 스킨은 여름 한정임?
[13]
174
1
왜 날 아무도 안말린거지?
[22]
185
0
9종침식체 온
[5]
79
7
니콜 한 번 써볼까
[6]
115
0
스포
이벤트 8지 이후로 나오면 좋겠다
110
0
왜 이기고 지랄
[22]
197
0
에이 싯팔 잡스충셋 다갈았다가 피보네
[5]
116
0
[카챈민심2022]기호4번
[19]
1456
62
기순이 스충주면 오히려 약해짐 ?
[2]
128
0
카사와 몰루를 같이 하니까
[4]
85
0
스비는 모네마망도 그렇고 캐릭터 만들어놓고 안씀
[3]
104
0
건틀렛
공익 서브탱을 누구 세워야 됨?
[7]
150
0
5-8 깻다
60
0
구인/구직
레이드 협력사 구핢
[15]
100
0
플레이어블중에 리플소속이 킹퀸비숍나이트밖에 없나
[4]
97
0
잠재개방 스탑 or 고?
[2]
125
0
카사 성대에선 소영눈나가 제일 껄림
50
0
✋질문
미안한데 '해줘'한번만 해도될까
[7]
134
0
t7은 셋바 몇개먹음?
[5]
100
0
솔저는 누구 키워야함
[4]
74
0
에타 ㅈㄴ웃기네ㅋㅋ
[6]
217
0
부정타서 갈았음
[27]
225
8
다른 게임에선 이런 애들 ㄹㅇ 눈길도 안주는데
[13]
203
0
이거 알고 보니까
36
0
힐데는 아가야...
[15]
140
0
스포
강소영도 뒤통수쳐??
[11]
273
0
이거 설마 유기되나?
[15]
159
0
나 갤 a90 쓰는데 폰 왤케 느려진거 같지
[1]
72
0
각시윤pv 45만이구나
[4]
157
1
에휴 ㅅㅂ
[15]
152
-1
이거 맞냐?
[11]
119
2
얘가 그렇게 좋대며?
[5]
194
1
건틀렛
내생각에 카린은 진짜 상향좀 해야함
[5]
162
0
갑자기 나오시면
[5]
105
3
남자를 흥분시키는 짤
[6]
216
3
스포
근데 솔직히 이번 이벤트 관남충 마지막 대사에 놀랐음
[17]
2280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