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씨발 내 양자석 어디갔노 뷰르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177 작성일 2022-03-10 01:16:11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4609 안 ㅣ씨발 왜 중첩만하면 입구컷하는데 개씨발년의창녀새끼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kimjino 2022-03-10 01:16:45 뷰르릇 2022-03-10 01:16:59 극한의가능충 2022-03-10 01:17:02 뷰르릇 2022-03-10 01:17:08 ㅇㅇ 2022-03-10 01:17:32 뷰르릇 2022-03-10 01:18:08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01:18:03 아 ㅋㅋ 강종컨 웨안함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18:21 ㄱ ㅡ게머읾? 펼쳐보기▼ ㅇㅇ 2022-03-10 01:18:55 뒤지기전에 7분 동안껏다가 다시 키면 전투 첨부터 다시시작함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19:08 아니 그럼 7분동안 카손실보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10 01:19:51 hver 2022-03-10 01:20:02 그럼 양자석 손실은 세이프고????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20:19 팩트로 때리지마 줘패벌이기전에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01:19:14 질거같으면 일시정지하고 겜 강종해 그리고 7분있다 재접하면 전투 처음부터할수있음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01:19:20 *수정됨 라이프 안깎임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19:42 근데 저거 강종 할래도 힐데가 와서 순식간에 밀어버리니까 그럴 틈도 없던데?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01:19:51 궁맞고 터짐?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20:07 저 씨발년저거 지네 함선쪽에 있더니 어느샌가 우리함선와서 조저버림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01:20:26 힐데 궁게이지 다차면 그냥 강종하셈 궁맞으면 지는게 기믹임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21:35 ㅇㅇ 2022-03-10 01:18:11 로체프 2022-03-10 01:18:11 ㅇㅇ 2022-03-10 01:18:23 나약하면 팔레스4 갔어야지 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18:50 ㄹㅇ 4나 갈껄 어제 스트레이트로 아다뚫었는데 쓸뎅벗는 자신감 붙은듯,,,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3-10 01:18:39 강종컨 안 하노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18:56 그게 머냐구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3-10 01:19:59 내 함선 터질 거 같으면 게임 아예 끄고 6분 뒤 접속하면 됨 펼쳐보기▼ 블랙베리 2022-03-10 01:22:46 딜 부족하면 오토 돌리고 딴 짓하면 안댐 힐데년 튕겨나가던지 딜 딸려서 궁쓸때까지 살아남으면 궁 쓰고 후열에 떨어져서 후열 다 죽임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1:23:08 어제 풀오토 무난하길래 스팩업도 했겠다 자동이겠지 했는데 저러케됢,,,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ssr은 이제 존버가 아니라 [8] 화선 2022.03.10 134 0 ✋질문 뉴비 정보 파밍하는 법 없음? [3] 여진여진 2022.03.10 136 0 너넨 콜라보 했으면 뭐했으면 좋겠음? [14] 뷰르릇 2022.03.10 108 0 서폿특) 110효율 별로임 [4] 묘갤러 2022.03.10 138 0 식물이라고 하지마라. 깡통머리니키 2022.03.10 37 0 스포 다음 신캐 알아낸듯 [5] 스톰렙션 2022.03.10 148 1 스포 이번이벤트 웃음벨... [3] 나도줘 2022.03.10 159 7 한계초월할때 중복 넣어야하는거아닌가여 [12] Aa 2022.03.10 108 0 각홍어 2호기 <<<< 지부장 해놓으니까 레이드 딜뽕 지림 [3] 잉딩 2022.03.10 151 1 흔들흔들 [8] 금은동태 2022.03.10 113 1 카사는 중국이 접수한다!! [2] Cabala 2022.03.10 129 0 섹스 [5] 비질란테 2022.03.10 74 0 야생추천인 본계부계 합쳐서 6명 생겼는데 [2] 충혹마 2022.03.10 87 1 스포 신지아 나는 좀 다르게 본다 [4] 징기스칸 2022.03.10 479 7 ✋질문 이거보다 장비가 우선임? [8] 망조의짐승 2022.03.10 99 1 7시엔 키우고 정작 안쓰는 사람이 있데.. [3] 잉딩 2022.03.10 125 1 나도 해냈어! [2] 묘갤러 2022.03.10 60 0 시발개좃댓다 [16] 찌리찌리 2022.03.10 131 0 전당 5-3 이 조합으로 깨지다가 오늘 1시간 반째 리트 중임 헬프 [17] 지나가던선비 2022.03.10 197 0 강소기업 미션 이거 머임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75 0 뉴비질문 [4] Aa 2022.03.10 72 0 중국의 세계정복 나는 인정못한다 [10] 시그마져아 2022.03.10 169 1 아 씨발 내 양자석 어디갔노 [29] 뷰르릇 2022.03.10 177 1 아니 이벤트에 전략전좀 빼라고 [1] 여린 2022.03.10 52 -1 메르스때도 이번 코로나때도. [12] 깡통머리니키 2022.03.10 107 1 침식체들 7시엔 하는이유 = [8] 베버 2022.03.10 200 1 3중첩 돌려두고 그대로 유기해버렷음 [5] 헥토르 2022.03.10 90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297일차 [1] 클러스트 2022.03.10 49 0 아니 씨발 왜 중첩만 키면 오토 안되지 [1] 뷰르릇 2022.03.10 53 0 게꼻읾,,,, [1] 턱턱툭탁 2022.03.10 64 0 오늘부터카사스터디를ㄹ시작핸다 [2] 미스핏 2022.03.10 67 0 4월분탕전에 순한맛으로 보여주는듯 [7] ㅖㅏ 2022.03.10 88 0 으아아아 양성나왔어 [8] 겨울동화샤오린 2022.03.10 80 0 난 왜 더월 두마리패지 여린 2022.03.10 56 -1 다음 각성캐도 폼체인지로 낼듯... [3] 꿀때지 2022.03.10 96 0 스포 근데 지아링 비틱이긴 하네.. [2] hellium 2022.03.10 148 -1 70 90 처음에 오토 풀고 해야해서 귀찮음 [1] 베버 2022.03.10 51 0 난 전당 목표가 있음 [4] 잉딩 2022.03.10 64 1 인히비터 원펀 노릴거 아니면 7시엔 필요없음 [3] Cabala 2022.03.10 141 0 카사 갓겜된듯ㄷㄷ ㅇㅇ 2022.03.10 68 1 이놈들 랜덤옵 너무 좋아하는데. 깡통머리니키 2022.03.10 71 0 양심고백) 본인 전당 유기한지 4걔월째 달려가고 있음 [10] 헥토르 2022.03.10 113 1 인히비터 오토는 7시엔기준이네 [11] 시그마져아 2022.03.10 152 1 카사는 소과금 가능함 [11] 쩨레기여어 2022.03.10 22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0 0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