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5-3 이 조합으로 깨지다가 오늘 1시간 반째 리트 중임 헬프 지나가던선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7 작성일 2022-03-10 01:18:02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4663 똑같은 조합으로 2번 연속 클 했는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ㅖㅏ 2022-03-10 01:19:23 5-3이 제일 밀기 쉬운데인데 펼쳐보기▼ 으으윽 2022-03-10 01:19:29 나유빈 특수기랑 글레특수기에 카일 뒤진 거 아? 펼쳐보기▼ 아내 2022-03-10 01:19:35 오늘은 애들 컨디션이 안좋나봄 펼쳐보기▼ 스탑약한 2022-03-10 01:19:49 미니 <<< 에이미로 바꿔바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19:59 에이미가 있으면 진작 썻죠.... 펼쳐보기▼ 스탑약한 2022-03-10 01:20:14 엔터 <<<< 레이크로 바꿔바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1:20 레이크 아직 70렙인데 개장할 재료가 되나 모르겠다 펼쳐보기▼ 스탑약한 2022-03-10 01:24:59 각시윤 스피라 있슮?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5:13 없음 펼쳐보기▼ 스탑약한 2022-03-10 01:26:13 아니면 카일로 기절시키고 미니를 나유빈 앞에 싸서 변피라 빨리 꺼내바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01:20:06 카일이 첫특수기 못끊음?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0:31 ㄴㄴ 끊기는 하는데, 재핑챙이 출격 모션이 길어서 인지 끊고 나서 첫 특수기에 자꾸 카일이 같이 쳐 맞음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0:48 쳐 맞고 나서 젊유빈 광역 평타에 죽음 펼쳐보기▼ kimjino 2022-03-10 01:20:13 탱커가 몇없네 펼쳐보기▼ 여진여진 2022-03-10 01:20:29 그럼 될때까지 한무강종컨 해봥 펼쳐보기▼ 어얼 2022-03-10 01:20:35 변피라가 늦게나와서 뒷열에 함선 1스박혀서 그런가 펼쳐보기▼ 차서준 2022-03-10 01:23:33 *수정됨 슈발-카일-아인-미니 순으로 하면 튼튼할듯 딜보다 초반 버티는게 중요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러분들은 잊고 있겠지만 [4] ㅇㅇ 2022.03.10 75 -1 그놈의 밀리아밀리아 난 밀리아 진짜 한번도 못봤읆 [17] 뷰르릇 2022.03.10 149 0 챌린지 재핑챙 씨발년이 자꾸 유마눕히는데? [5] ㅇㅇ 2022.03.10 143 0 레이드는 어차피 협력사들이 다 쳐줄거에요 [5] windy 2022.03.10 99 0 근데 ssr은 이제 존버가 아니라 [8] 화선 2022.03.10 134 0 ✋질문 뉴비 정보 파밍하는 법 없음? [3] 여진여진 2022.03.10 136 0 너넨 콜라보 했으면 뭐했으면 좋겠음? [14] 뷰르릇 2022.03.10 108 0 서폿특) 110효율 별로임 [4] 묘갤러 2022.03.10 138 0 식물이라고 하지마라. 깡통머리니키 2022.03.10 37 0 스포 다음 신캐 알아낸듯 [5] 스톰렙션 2022.03.10 148 1 스포 이번이벤트 웃음벨... [3] 나도줘 2022.03.10 159 7 한계초월할때 중복 넣어야하는거아닌가여 [12] Aa 2022.03.10 108 0 각홍어 2호기 <<<< 지부장 해놓으니까 레이드 딜뽕 지림 [3] 잉딩 2022.03.10 151 1 흔들흔들 [8] 금은동태 2022.03.10 113 1 카사는 중국이 접수한다!! [2] Cabala 2022.03.10 129 0 섹스 [5] 비질란테 2022.03.10 75 0 야생추천인 본계부계 합쳐서 6명 생겼는데 [2] 충혹마 2022.03.10 87 1 스포 신지아 나는 좀 다르게 본다 [4] 징기스칸 2022.03.10 480 7 ✋질문 이거보다 장비가 우선임? [8] 망조의짐승 2022.03.10 99 1 7시엔 키우고 정작 안쓰는 사람이 있데.. [3] 잉딩 2022.03.10 125 1 나도 해냈어! [2] 묘갤러 2022.03.10 60 0 시발개좃댓다 [16] 찌리찌리 2022.03.10 132 0 전당 5-3 이 조합으로 깨지다가 오늘 1시간 반째 리트 중임 헬프 [17] 지나가던선비 2022.03.10 197 0 강소기업 미션 이거 머임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75 0 뉴비질문 [4] Aa 2022.03.10 72 0 중국의 세계정복 나는 인정못한다 [10] 시그마져아 2022.03.10 169 1 아 씨발 내 양자석 어디갔노 [29] 뷰르릇 2022.03.10 178 1 아니 이벤트에 전략전좀 빼라고 [1] 여린 2022.03.10 52 -1 메르스때도 이번 코로나때도. [12] 깡통머리니키 2022.03.10 107 1 침식체들 7시엔 하는이유 = [8] 베버 2022.03.10 200 1 3중첩 돌려두고 그대로 유기해버렷음 [5] 헥토르 2022.03.10 90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297일차 [1] 클러스트 2022.03.10 49 0 아니 씨발 왜 중첩만 키면 오토 안되지 [1] 뷰르릇 2022.03.10 53 0 게꼻읾,,,, [1] 턱턱툭탁 2022.03.10 64 0 오늘부터카사스터디를ㄹ시작핸다 [2] 미스핏 2022.03.10 67 0 4월분탕전에 순한맛으로 보여주는듯 [7] ㅖㅏ 2022.03.10 89 0 으아아아 양성나왔어 [8] 겨울동화샤오린 2022.03.10 80 0 난 왜 더월 두마리패지 여린 2022.03.10 56 -1 다음 각성캐도 폼체인지로 낼듯... [3] 꿀때지 2022.03.10 96 0 스포 근데 지아링 비틱이긴 하네.. [2] hellium 2022.03.10 148 -1 70 90 처음에 오토 풀고 해야해서 귀찮음 [1] 베버 2022.03.10 51 0 난 전당 목표가 있음 [4] 잉딩 2022.03.10 64 1 인히비터 원펀 노릴거 아니면 7시엔 필요없음 [3] Cabala 2022.03.10 141 0 카사 갓겜된듯ㄷㄷ ㅇㅇ 2022.03.10 6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0 0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