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피증이 damagereducerate에 음수값 부여하는거로 퉁치고 기순이 피해감소 억제는  damgereducepenetrationrate에 값 추가하는 거로 코딩해놨으면 기순이랑 받피증은 역시너지 나겠는데?

덤으로 인히비터 피감버프 수치도 가능하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