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맵 임무로 파견보낸 부대는 다이브 임무에 못 보내잖음


설정상 맞는 거긴 한데 그게 좀 불편한 거 같음 고심도 다이브 뛰려면 애들 다 회수하고 다이브 깬 다음에 보내야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