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전 기간 아님 ㅋㅋ
이땐 나도 우리 컨소원들 출석하든지 말든지 신경도 안쓰고 안짜름 ㅋㅋㅋ

다음주부터 다시 피의 축제다
아레나 돌아라 노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