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따위 원킬내버리는 야누스 등장
그리고 그걸 커버치는 좆그마 코핀6 출시
이프리트 상향까지

좆같은 코핀6 니가와가 판을 치자 모든걸 뒤엎어버리겠다며   타워유닛자살하게만드는 나유빈 등장.




무상성 개사기탱커 이지수에  서포터들 잔뜩 붙혀놓고 힐하니까

저것들 다 죽여버린다고 각유나 버프금지생기고

각유나가 개판치니까 카운터친다고 힐역류 각서윤 튀어나오고


각서윤 백스탭으로 개지랄하니까 미니스트라,스피라 나오고




와 씨발 저렇게 계속 꼬리를 물면 언젠가 덱이 다양화 되긴 할텐데 그전에 섭종하지 않을까? 하던게  ㄹㅇ 섭종은 피하고  의외로 사람마다 편성이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