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남아있는 리세계사려면 비싼거사고 시작해야되는데

에픽에 시발 존나 데이고 와서 그런지 시작하기 겁나네 겜은 내취향인데

카사도 몇번 휘청였던 게임인건 알고있어서

모바일겜 보통 겜수면 4년 5년으로 보잖아 

지금 이겜 수명 많이 남은것처럼 보임? 이건 하는 사람이 더 잘알아서

에픽은 하던사람으로 말하는데 끝났음

곧 망할겜에 내 시간 돈 쏟기가 겁남


지금 시작해봤자 존나 깔개질만 하다가 섭종하는거 아니냐

겜한번잡으면 오래할자신은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