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망햇다.. 알렌시아사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0 작성일 2022-03-14 07:56:32 https://arca.live/b/counterside/46246186 이거 사는건줄 알고 풀매수햇네..시즌장비 그거사야되는거아닌가ㅁ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미스핏 2022-03-14 07:57:08 잉거나도삿는대저번애물어밧을때사라길래 펼쳐보기▼ 롤랑_ 2022-03-14 07:57:13 *수정됨 허밍 메이즈 고르디우스장비 사는게 좋음 펼쳐보기▼ 알렌시아사마 2022-03-14 07:58:10 시즌장비 사라고한거같은데 아니야? 뭐가 상시고 뭐가시즌이지 시즌장비목록에보면 계정당 2회 머 이랗게써잇내 펼쳐보기▼ 알렌시아사마 2022-03-14 07:59:09 상시장비라고그냥잇내 ㅋㅋ 펼쳐보기▼ 롤랑_ 2022-03-14 07:58:46 근데 1~3까지 사는거 맞아 펼쳐보기▼ 알렌시아사마 2022-03-14 07:59:26 오 다행이다 ㅁㅊ 계정망한줄 펼쳐보기▼ asdasd123123 2022-03-14 07:57:49 왜안삼이걸 융핵 기채까지 다사 펼쳐보기▼ 알렌시아사마 2022-03-14 07:58:32 아 사는거 맣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의 패치노트는 어떤맛일까,, [4] 똥감자 2022.03.14 70 0 뭐야 싱지아 지상유닛이었음? [2] 외없음 2022.03.14 69 0 쌍우<< 이거 무슨메커니즘으로 쎈거읾 [16] HOTT 2022.03.14 158 0 위키 관리자 항목 드디어 생겼네 [1] Zinma 2022.03.14 55 0 카사 갓겜된 증거 [5] 미야 2022.03.14 87 1 낼 근데 패치 꽤 큰거오긴함 [1] ㅇㅇ 2022.03.14 91 0 저이 패노말고 [1] 하루한캔데자와 2022.03.14 23 0 템빨없이 승부하는 새끼 [1] 누소 2022.03.14 46 0 패노 2분전ㅋㅋ 상자새끼 2022.03.14 18 0 문과가해냇다 이벤트개혜자노 [2] 복커 2022.03.14 83 0 나도 이제 짜잔이 오너 [1] HeyHo 2022.03.14 39 0 인히비터 씨발 카운터무기 T7나오긴함? ㅇㅇ 2022.03.14 63 0 패노까지 숨 참음 [4] 이하늘 2022.03.14 53 0 나눔 인증 [5] 갸황 2022.03.14 128 6 전략전하는데 캐오린이 뿅 하니까 스커 두마리가 사라져버리네 [7] 뷰르릇 2022.03.14 61 0 제발 피난 안가게 해주세요 [3] 이응이응유동 2022.03.14 70 0 패치No트라서 오늘 패치 없음 수구... 닉만드는게젤힘듦 2022.03.14 21 0 패노 안나오면 봉인품 누소 2022.03.14 36 0 안아줘요 [4] OmO 2022.03.14 60 0 솔저 각성캐 언제나옴 [8] 카운터사이드2 2022.03.14 83 0 아니 ㅋㅋㅋㅋ 스비 유니버스 어디까지 가는거냐 [2] ㅇㅇ 2022.03.14 94 0 맥버전 내줘!!! 무갓금애정충 2022.03.14 42 0 이거삼? [2] 아카콘사용 2022.03.14 47 0 아 망햇다.. [8] 알렌시아사마 2022.03.14 80 0 솔직히 라라 좀 꼴리지 않음? [3] 뷰르릇 2022.03.14 52 0 패노 5분전ㅋㅋㅋㅋㅋㅋ [8] Maximin 2022.03.14 62 0 아니 뉴비새끼들 이해가 안가네 [15] 닉만드는게젤힘듦 2022.03.14 220 0 버스 잘못타서 30분 날려먹었네 [6] Dhehej 2022.03.14 83 0 인메골골에서 인이 어떤 장비임? [6] rainsia 2022.03.14 133 0 숙제끗! [3] 현붕이 2022.03.14 45 3 그래서 저 각지아인가뭔가가 [3] 두낫욱 2022.03.14 93 0 카사가 ㄹㅇ 혜자일때 [2] 베버 2022.03.14 89 0 각성 융합 추천좀 [1] Ulyssess 2022.03.14 58 0 킹 패스 때 웃음벨이었는데 [3] Reconquista 2022.03.14 75 0 아니 병신같은 문과새기들 존나많네 [13] 흙D 2022.03.14 163 0 줘팸 료나도 선을 지켜야 꼴림.. [8] ㅇㅇ 2022.03.14 149 0 뉴비들 왤케 늘어남 [2] 전국데오노라협회 2022.03.14 98 0 스포 근데 역으로 자아 주도권싸움 패배하고 먹혀버리면 어떡함?? ㅇㅇ (14.35) 2022.03.14 98 0 저거 사는거 아니라고? [7] 이쌱 2022.03.14 181 3 진짜 카사가 혜자라고 느껴졌을 때 [1] 미니스트라 2022.03.14 125 0 이거노린거임? [1] 퇴사해 2022.03.14 88 0 킹 없이 깡통덱 상대하는 방법이 하나밖에 없네 ㅅㅂ [8] 지나가던선비 2022.03.14 173 0 테러덱은 아직도 하는 사람있내?? [2] 진실의문 2022.03.14 70 0 그 뭐냐 뉴빈데 저거 골리앗만 나와?? [5] ㅣㄷㄱㄷ슥ㄷㄱㄷ 2022.03.14 92 0 진자 뉴비들한테 메이즈랑 5지 6지 스토리 먹이고 싶네 [2] 닉만드는게젤힘듦 2022.03.14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4 07: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