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건틀렛글들 읽고있는데 쌍우 이야기가 마늠

각우는업어서 스킬만읽어봣는데 그냥 호라이즌공중판같은데
둘다 한번돌진하고나면 그냥 탱커2마리인거아님?

돌진은 각힐같은애들도잇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