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쌍우<< 이거 무슨메커니즘으로 쎈거읾 HOT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8 작성일 2022-03-14 07:59:07 https://arca.live/b/counterside/46246338 심심해서 건틀렛글들 읽고있는데 쌍우 이야기가 마늠각우는업어서 스킬만읽어봣는데 그냥 호라이즌공중판같은데둘다 한번돌진하고나면 그냥 탱커2마리인거아님?돌진은 각힐같은애들도잇자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플랫 2022-03-14 07:59:49 탱커(딜 잘함) 펼쳐보기▼ 플랫 2022-03-14 08:00:07 딜러(무적기 있음) 펼쳐보기▼ 세라페르 2022-03-14 08:00:06 깡우 넉백 각우 특수기 발동 무한 반복 펼쳐보기▼ HOTT 2022-03-14 08:00:32 깡우 에어본이라고써잇는게 제자리에서 띄우는게아니라 밀어내는거임? 펼쳐보기▼ 세라페르 2022-03-14 08:01:22 체력 감소하면 광폭화 하는데 그때 기본 평타가 넉백 강평(빠따 풀스윙)으로 바뀜 펼쳐보기▼ HOTT 2022-03-14 08:05:33 이해햇슮.... 어쩐지 각힐이랑같이쓸때 각힐이 막 계속 분쇄하라 출력전개 이런이유가있었구만 펼쳐보기▼ HOTT 2022-03-14 08:01:15 아 아니구나 평타에있었네 펼쳐보기▼ 세라페르 2022-03-14 08:02:23 각우는 적과 일정거리 떨어져 있으면 특수기 쿨타임 상관없이 특수기가 발동됨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14 08:00:26 *수정됨 돌진 특수기로 깡 박고 후퇴함. 후퇴하고 나서도 특수기 거리 되면 또 깡 박음. 넉백캐 있으면 이 사이클이 더 자주 돌아감. 그리고 공중임 펼쳐보기▼ 하루한캔데자와 2022-03-14 08:00:26 라인싸움겜에서 라인관리 좆됨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4 08:00:56 각우-딜러인데 노쿨 무적기 있음(딜 뒤지게쎄고 넉백줌)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4 08:02:09 각우 확실하게 카운터 못치면 니 함선 터질떄까지 특수기 개쳐맞다가 궁보고 끝나는거임. 근데 카운터랍시고 내는것들도 확실하게 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름. 거리 조금이라도 엇나가면 바로 특수기 지랄 시작이라 펼쳐보기▼ HOTT 2022-03-14 08:02:27 아 그렇네 피해면역이생기는구나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14 08:02:01 *수정됨 각우가 일정거리 멀리잇는애한텐 특수기를 쿨타임없이씀 근데 깡우는 체력반피되면 기본공격에 넉백있는평타로바뀌죠? 그리고 각우특수기자체도 약간의 넉백과 에어본이있죠? 그럼 아다리맞으면 각우는 계속특수기를 쓰겠죠? 당하는사람은 아무것도못하고 쾅쾅쾅찍혀서사라짐 그럼 각우를 먼저없애면되는거아니냐?<이새끼 강평 일정횟수마다 무적됨 펼쳐보기▼ HOTT 2022-03-14 08:03:04 이해하니까 갑자기 어지러워요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14 08:03: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엣.,..패노 도꼬,..? 상자새끼 2022.03.14 40 0 패노 59분전~ 쇠고기육포캔 2022.03.14 19 0 오!!!!!! ㅇㅇ 2022.03.14 49 0 스포 이거 스토리 스포해주실분 [14] 아비 2022.03.14 206 0 카붕이들 공홈 새로고침 오지게 하나보네 단또또단 2022.03.14 38 0 우주가 잠시 꺼졌다 ㅇㅇ (221.152) 2022.03.14 25 0 왜안뜸? ㅇㅇ 2022.03.14 37 0 같이 봐 [1] 학식먹는야가다꾼 2022.03.14 27 0 감히 5시인데 패노를 안 올려? [4] Maximin 2022.03.14 102 0 패노..없다?! [2] 소나기나기 2022.03.14 52 0 챈 멈췃노 Taiwan_miHoYo 2022.03.14 43 0 유희왕 근황 [11] 쿵쿵홍 2022.03.14 162 2 이렇게 기다리다 [1] 두낫욱 2022.03.14 41 0 칵테일재료 다팔아버려서 나온 클딧특적손실이 얼마짊,,, [3] 홍삼 2022.03.14 98 0 꽉잡아 큰거 온다!! [2] 클린늒네 2022.03.14 49 0 패노떤냐? 소닉 2022.03.14 34 0 빨리 패노올려 금상!!!!! [2] ㅇㅇ 2022.03.14 30 0 패노 1분전 OwoM 2022.03.14 18 0 바니걸1분전 ㅋㅋㅋㅋ [1] ㅇㅇ 2022.03.14 55 0 바니걸 1분전임? [8] Taiwan_miHoYo 2022.03.14 86 0 온다 온다 오나다아너아란온다아아아아ㅏㅏ아아ㅏㅅ SmuSaj 2022.03.14 23 0 카사의 패치노트는 어떤맛일까,, [4] 똥감자 2022.03.14 70 0 뭐야 싱지아 지상유닛이었음? [2] 외없음 2022.03.14 69 0 쌍우<< 이거 무슨메커니즘으로 쎈거읾 [16] HOTT 2022.03.14 158 0 위키 관리자 항목 드디어 생겼네 [1] Zinma 2022.03.14 55 0 카사 갓겜된 증거 [5] 미야 2022.03.14 87 1 낼 근데 패치 꽤 큰거오긴함 [1] ㅇㅇ 2022.03.14 91 0 저이 패노말고 [1] 하루한캔데자와 2022.03.14 23 0 템빨없이 승부하는 새끼 [1] 누소 2022.03.14 46 0 패노 2분전ㅋㅋ 상자새끼 2022.03.14 18 0 문과가해냇다 이벤트개혜자노 [2] 복커 2022.03.14 83 0 나도 이제 짜잔이 오너 [1] HeyHo 2022.03.14 39 0 인히비터 씨발 카운터무기 T7나오긴함? ㅇㅇ 2022.03.14 63 0 패노까지 숨 참음 [4] 이하늘 2022.03.14 53 0 나눔 인증 [5] 갸황 2022.03.14 128 6 전략전하는데 캐오린이 뿅 하니까 스커 두마리가 사라져버리네 [7] 뷰르릇 2022.03.14 61 0 제발 피난 안가게 해주세요 [3] 이응이응유동 2022.03.14 70 0 패치No트라서 오늘 패치 없음 수구... 닉만드는게젤힘듦 2022.03.14 21 0 패노 안나오면 봉인품 누소 2022.03.14 36 0 안아줘요 [4] OmO 2022.03.14 60 0 솔저 각성캐 언제나옴 [8] 카운터사이드2 2022.03.14 83 0 아니 ㅋㅋㅋㅋ 스비 유니버스 어디까지 가는거냐 [2] ㅇㅇ 2022.03.14 94 0 맥버전 내줘!!! 무갓금애정충 2022.03.14 42 0 이거삼? [2] 아카콘사용 2022.03.14 47 0 아 망햇다.. [8] 알렌시아사마 2022.03.14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4 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