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주시윤이 공간 베어버리는것도 떡밥 아님? 뷰르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5 작성일 2022-03-17 10:13:37 https://arca.live/b/counterside/46463241 단순 연출이나 캐릭터 능력치고는 특별하다는 묘사가 많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2-03-17 10:14:15 그래서 미니스트라 따여씀,,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7 10:14:45 그거말고도 8지에서 마리아가 하는말도 그렇고,,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3-17 10:14:47 개사기긴함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7 10:15:15 족간지에 개사기,,, 자궁메이커 쥬시운,, 펼쳐보기▼ 디셉션 2022-03-17 10:17:15 구도자 자체가 존나특별한거안임?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7 10:17:40 변종 클리포트 인자니까 특별할듯? 관남충도 으엑따 할정도읾,,, 펼쳐보기▼ narrative 2022-03-17 11:58:55 구도자가 완성되지 못한 대적자이긴 해도 대적자인 이상 개 쌤.0.5n나유빈 이상 쯤 된다고 보면 됨 7지에서 용혈 버린 대신 구도자를 포함한 자신의 모든 조상들(용혈 소지자)의 힘을 이어받음. 용혈이 있든 없든 공간 잘만 가르는거 보면 그게 카운터 능력일 수도 이씀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7 12:00:05 완성되지 못한 대적자라기보단 클래스가 좀 갈린? 느낌일듯? 주시윤도 아직 다 성장한거 아니라고 했자너. 나유빈처럼 농익은 30대 후반 공무원이 되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장 애호하는 라면 [2] 팔도 2022.03.17 68 0 ✋질문 창고 디져보니까 6t 초전도?장비 선택권이 있눈데 [3] 에픽입문자 2022.03.17 133 0 카붕이들 어린시절먹던 라면 평균 [12] 스크류바 2022.03.17 108 0 ✋질문 협력전 아레나 12 스턴거는 씹새끼 누구임 [5] 판타지카 2022.03.17 143 0 매운 왕뚜껑 먹고시픔 [1] 망조의짐승 2022.03.17 32 0 sr ssr인히장비차이가 이거맞지? [2] 펭귄국밥 2022.03.17 104 0 계정 저장용 [1] 메리스 2022.03.17 98 0 삼양라면이 제일 아쉬움 [1] ㅇㅇ (121.137) 2022.03.17 40 0 ✋질문 지금 시작해도 각성선택권 줌? [4] chic 2022.03.17 118 0 코핀컴퍼니는 당신이 필요하다! [5] 비질란테 2022.03.17 94 2 테스크플래닛 포인트 오퍼레이터에 다 꼴박해도 되나요? [8] ㅇㅇ 2022.03.17 167 0 불마왕 먹은거 떠오르네 [2] Car4 2022.03.17 47 0 어릴때부터 집에선 안성탕면만 먹엇엇는데 [2] 도라에몽 2022.03.17 45 0 좋은 게 좋은 거지 ㅇㅇ 2022.03.17 58 0 sr이지만 t7 개꿀이노 [2] 무골든무 2022.03.17 117 -6 근데 안성탕면은 있는데 [13] 학점대폭발 2022.03.17 190 -2 복커 챕터5까지했는데 이제 뭐해야함 [4] ㅇㅇ (211.235) 2022.03.17 64 0 이정재 장인라면 존나 맛잇다 [1] ㅇㅇ (175.201) 2022.03.17 55 0 허밍, 케이스를 스충나올때까지 돌릴까 고르디를 체력으로 돌릴까? 로젤리아 2022.03.17 51 0 안성탕면은 먼가 역함 [4] 팔도 2022.03.17 68 0 라면 퍼지게 끓이는 건 진짜 오버지 [2] ㅇㅇ (121.137) 2022.03.17 50 0 라면중 탑은 무빠마다 [4] 망조의짐승 2022.03.17 71 0 라면은 꼬들꼬들한게맛잇슴 [2] 디셉션 2022.03.17 52 0 건틀렛 챌단 기념 덱 공유! [11] ㅇㅇ 2022.03.17 199 5 스포 주시윤이 공간 베어버리는것도 떡밥 아님? [8] 뷰르릇 2022.03.17 236 0 왕을 지킬수가없다고..? [1] 레드라이더 2022.03.17 65 0 기순이 따끈하게 솟아오른 왕찌찌 [3] 데자와 2022.03.17 126 0 라면하면 떠오르는 [4] 금은동태 2022.03.17 64 -1 한번즘 먹어보고 십은 라면,,, [4] ㅇㅇ 2022.03.17 85 0 저 너무 행복해요 [4] ㅇㅇ 2022.03.17 84 -1 창작 고모님은 기물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안 다루시니까요. [33] 젠틀맨 2022.03.17 1786 50 ✋질문 3월8일패치노트 없나 [2] 펭귄국밥 2022.03.17 75 0 안성탕면 원래 밍밍한맛임?? [4] 아비 2022.03.17 69 0 컵라면은 육개장 사발면 작은거 [2] 깐따삐야 2022.03.17 68 0 흫ㄹㅁ..%흚....리풀래이서킹,땅은얹제복각핳ㄹㅁ????? [6] ㅇㅇ 2022.03.17 64 1 소신발언) 진순 컵라면은 맛 좋음 [2] 팔도 2022.03.17 77 0 5층이 있어봤자 4층도는게 훨씬 편한걸.... [1] ㅇㅇ 2022.03.17 51 0 의외로 맛있는 라면 [6] 시니즈 2022.03.17 75 -1 챈질 하루종일 하는놈이 있을까 [8] Car4 2022.03.17 81 1 얘들아!!!메이즈챌이 아니라 구관챌!! [10] 부식되는세계 2022.03.17 204 0 장비공략 걍 이거 3장만 봐도 될듯 [1] 꿀때지 2022.03.17 83 1 루크레시아 좋음? [10] 밍기적밍기적 2022.03.17 230 1 컵라면은 살짝 추운데서 먹는 게 제일 맛잇음 [7] ㅇㅇ 2022.03.17 91 0 스포 릴리 견제 야무졌음 [1] ㅇㅇ 2022.03.17 108 0 건틀렛 전략전 카린 든든하네 [3] 판타지카 2022.03.17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7 10: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