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통 어떻게 하겠다고 언급된거 있음?

융핵 박고 쓰다보면 나중에 리콜하겠지?


골통 막는다고 이거저거 해봤는데

그냥 나도 골통 하는게 훨씬 낫네


꾸역꾸역 막을라고 하다 털리면 왠지 기분 나쁜데

골통 할땐 플탐도 짧은데 막혀도 별 생각없이 다음판 하면 그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