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랑 먹어도 괜찮고 밥이랑 먹어도 괜찮고 잘라서 밥이랑 볶음밥도 가능 다른 라면이랑도 섞어도 맛있고

고기 종류랑도 어울리고 야채랑 먹어도 좋고 개쩖…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