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붕이 컨소달고 있는 애들이 원펀에 가까운 딜 넣어놓은게 보임..
난 쌍시엔 쓰고도 그게 안 되서 걍 포기했는데 ㄷㄷ
저런거보면 에붕이들 무섭달까
나도 저렇게 딜 넣어주는 협력사 있으면 좋겠달까
소소한 몇 백만 설거지 정돈 할 수 있는데...
에붕이 컨소달고 있는 애들이 원펀에 가까운 딜 넣어놓은게 보임..
난 쌍시엔 쓰고도 그게 안 되서 걍 포기했는데 ㄷㄷ
저런거보면 에붕이들 무섭달까
나도 저렇게 딜 넣어주는 협력사 있으면 좋겠달까
소소한 몇 백만 설거지 정돈 할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