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세계로 5일차 된 뉴빕니다.
챕터 5까지 밀고 다이브40층 초반대 까지 도달했는데요.
이제부터 슬슬 컨텐츠가 막히는 느낌이 듭니다.
캐릭 육성에 필요한 큐브랑 다이아, 그리고 노랑빨강 책 다 부족하네요...
장비도 고티어 슼충, 속공 셋도 부족하구요 ㅠㅠ
그래도 행동력은 좀 많이 쌓여있는 거 같은데 어디에 써야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요..
자율작전에서 육성재화를 파밍해야 할까요? 아니면 스토리에서 장비를 파밍해야 좋을까요?



리세계로 5일차 된 뉴빕니다.
챕터 5까지 밀고 다이브40층 초반대 까지 도달했는데요.
이제부터 슬슬 컨텐츠가 막히는 느낌이 듭니다.
캐릭 육성에 필요한 큐브랑 다이아, 그리고 노랑빨강 책 다 부족하네요...
장비도 고티어 슼충, 속공 셋도 부족하구요 ㅠㅠ
그래도 행동력은 좀 많이 쌓여있는 거 같은데 어디에 써야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요..
자율작전에서 육성재화를 파밍해야 할까요? 아니면 스토리에서 장비를 파밍해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