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그 왜 최근에 입씰룩인가 뭔가 하는 놈 나왔잖아
평의회의 중심이 사실은 테라브레인??? 시그마랑 동류??? 라며 그쪽에 주목이 가는데
금태형 이거 좀 너무한 거 아니야?
나는 뭐 처음 등장한 메인 3장부터 지금까지 계속
-육익의 활동 목적은 베일에 쌓여있다- 이러면서 활약할 기회도 많이 안 주고
끽해야 7장 때 독설 뱉고 개그 하고 주시윤이랑 비교 당하는 역할로 나오는데

지금까지 평의회 스토리로 빌드업 오지게 해놓고 사실 정체가 테라브레인이었습니다~
하면서 남자 형상으로 등장 시켜버리면 잘생긴 인간형 남자 메인 빌런의 포지션을 맡던 내가 뭐가 되냐고??
금태형 제발 내 얘기 좀 더 풀어줘!! 나 정체성에 혼란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