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대적자 장비를 원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1]
LoskV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듀얼로승부다
21
0
이제서야 하는 소신발언이지만
[8]
866
46
주딱 계승식 첨보노
[2]
73
0
야아야아아 부악을 올려라아아아
24
0
씨발 전부터 페도탄압 왜 하지말랬나 했더니
[4]
107
4
주딱 듀얼 막고라 구경하고 싶은데 ㅅㅂ
44
0
주딱게이 카사를 접는건 아니지?
65
0
오늘 챈 개꿀잼이네
24
0
슬슬 120렙 육성도 나와야 한다고 본다
36
0
지아 섹스비디오는 겜안분이지 ㅋㅋ
60
0
결국 듀얼로 가노 ㅋㅋㅋㅋ
[1]
118
2
현재 채널 상황.jpg
[1]
104
3
존나 웃기네 씹 ㅋㅋㅋㅋㅋㅋ
46
0
건으로 승부보자
18
0
카사에도 계승자가잇엇구나
[2]
68
0
주딱 왜 런하냐
57
0
지지합니다 ㅋㅋㅋ
41
0
근데 기호1번이라는건 다른후보도 있다는거냐?
32
0
후보 몇 명이냐 ㅋㅋ
93
0
주딱의거인 계승하노 ㅋㅋㅋ
43
0
카사챈 주딱 조건이 페도래
[1]
50
0
페도주딱 멈쳐
25
0
호랑수월가 언제 인싸곡됨?
71
0
뉴비 대적자 장비를 원해??
[1]
63
1
당했던거 복수하노 ㅋㅋ
[26]
1323
52
주딱 청문회)이 주딱의 성능을 평가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19
0
(권한 없음)
청문회탭에서 왜 진짜 청문회를 하냐고ㅋㅋㅋ
82
0
저새끼 왜 런 함?
92
1
이걿ㄹ로.챌44풇오토가능ㅇ핢...
55
1
청문회가 진짜 청문회였네
51
0
오늘은 미연시 못쓰겠다
35
0
지금부터 주딱게임을 시작한다
60
0
✋질문
60프레임 좀 이상한데
[3]
152
0
뭔데 니들 왜 대적자 3개임
[10]
118
0
스포
내가 나유빈은 아닌데
[1]
148
0
잭오보고온 에붕이 100채워왔어
[1]
83
4
머야 에붕이들 이번엔 진짜로 돌아갊...?
49
0
후보가 도착했으니 청문회를 시작합니다.
[95]
3589
77
자꾸 떠난다고 하지말지
[2]
72
0
골럇 이거 건에서 너무 사긴데...
29
0
카바,,,에바,,,,,,,,
[3]
71
0
정보
KT 결제 할인 (구글플레이 2천원~, 앱스토어 만원)
159
3
이노 줄테니까 잭오로 바꿔줘...
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