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만 아니면 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지금 13등이면 in3퍼 걍 따먹겠지???????????????
[6]
130
0
빨리 뉴에이지에 손올라고 취임사 ㄱㄱ
43
0
매니저 하면 뭐가 좋음?
[6]
110
0
전주딱 완장도 내려감?
[1]
137
0
주딱 어케 바꼈더라
[11]
178
1
이제보니 광고짤쟁이가 주딱된거네
[5]
163
3
5대 주딱..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채널 만들 것”
[13]
847
37
(권한 없음)
지금 이 상황이 그저 개웃기다 개추좀
37
1
wwwwwwwww
37
0
그동안 고생한 전 주딱을 향해서 박수를 보내주십시요
[2]
81
0
이 시각, 제일 뿌듯한 녀석...
[9]
724
39
한 잔은 카사챈의 번영을 위하여
[6]
646
27
나엿으면 계삭하고 튀었다 ㄹㅇ..
52
0
창작이 많으면 파딱이 된다고??
[2]
81
4
5대 호카케 취임!!
37
0
페도챈에 소신발언함
[8]
101
0
수상할 정도로 주딱이 많이 바뀌는 채널
58
0
한잔은 새로운 주딱을 위해
[2]
57
0
완장포트게임의 시작을 바란다
1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0
빨리 새 주딱 뉴에이지 낭독해라
40
0
나만 아니면 돼~
20
0
ㅋㅋㅋㅋㅋㅋ
21
0
개꿀잼 챈떡 놓쳤네
37
0
새주딱 페도에 ㅈ경충이던데
[4]
118
0
헉 데박 징집 끝낫으니 이제 맘대로 말해도 댐,,,?
[5]
128
9
ㅋㅋ 징집재밋노
27
0
완장 징집된 애들 참고
[12]
839
37
전 주딱의 완벽한 묘책
55
0
건으로 끝내버리니까 걍 깔끔하네ㅋㅋ
36
0
치얼스!
22
0
아 이 타이밍을 놓쳤으면 ㅈ될뻔했네
39
0
근데 저덱 너무한거아니냐
44
0
아 공지 올라왓엇노
68
0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42
0
대충 오늘 챈 요약
98
3
이런 누님타입 좋다
[1]
73
0
주딱이 페도라고?
[2]
78
0
정권교체에 대한 열망
34
0
파딱 벌써 징집이네
25
0
취임식 시작합시다
40
0
숨지마라 에붕
38
1
일처리가 일사천리노
[1]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