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쟁이가 되면 권력을 쥘수있다고 한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보니 광고짤쟁이가 주딱된거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3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부식되는세계
ㅣlㅣlㅣlㅣ
나도줘
Rhidelz
페미니스트김유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딱지뗄려면 건공이 돼야되는건가
56
0
완장들은 이미 게이, 스캇물, 할카스 이런거 다 봤겠네?
87
0
뭐냐 왜 주딱 바뀜?
[2]
92
0
아 잠깐 통피 이미지 좀 풀어봐
[2]
80
0
주딱 뉴에이지선서 언제함
95
0
카니발판타즘 카사편 만들고 있나보네
[27]
1960
52
(권한 없음)
챈질 너무 재밌네 ㅋㅋㅋㅋ
[2]
82
0
목뼈 조심해라
71
0
오늘의 교훈
[1]
96
0
그런데 이렇게 창작게이가 주딱이되는거라면
[7]
149
0
아 격전 안돌고있었네
32
0
친선전이 가장 알맞게 사용된 케이스
43
0
구인/구직
뉴비차 컨소 구합니다... 살려조~~~~
[2]
106
0
창작러라서 완장 달린거라고??
[1]
56
0
와 친선전 추가되고 최초의 라크쉬르가 주딱넘기기라니
[1]
48
0
(권한 없음)
와 벌써 일해
46
0
협력전/격전
지금 13등이면 in3퍼 걍 따먹겠지???????????????
[6]
130
0
빨리 뉴에이지에 손올라고 취임사 ㄱㄱ
43
0
매니저 하면 뭐가 좋음?
[6]
111
0
전주딱 완장도 내려감?
[1]
137
0
주딱 어케 바꼈더라
[11]
178
1
이제보니 광고짤쟁이가 주딱된거네
[5]
163
3
5대 주딱..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채널 만들 것”
[13]
847
37
(권한 없음)
지금 이 상황이 그저 개웃기다 개추좀
38
1
wwwwwwwww
37
0
그동안 고생한 전 주딱을 향해서 박수를 보내주십시요
[2]
82
0
이 시각, 제일 뿌듯한 녀석...
[9]
724
39
한 잔은 카사챈의 번영을 위하여
[6]
647
27
나엿으면 계삭하고 튀었다 ㄹㅇ..
52
0
창작이 많으면 파딱이 된다고??
[2]
82
4
5대 호카케 취임!!
38
0
페도챈에 소신발언함
[8]
101
0
수상할 정도로 주딱이 많이 바뀌는 채널
58
0
한잔은 새로운 주딱을 위해
[2]
57
0
완장포트게임의 시작을 바란다
1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0
빨리 새 주딱 뉴에이지 낭독해라
41
0
나만 아니면 돼~
21
0
ㅋㅋㅋㅋㅋㅋ
22
0
개꿀잼 챈떡 놓쳤네
38
0
새주딱 페도에 ㅈ경충이던데
[4]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