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쏠때마다 50퍼씩 까임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골리앗 너무 싫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6
작성일
댓글
[2]
이유
b0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윌버밈만 좃갓다하지말고
[17]
118
0
찌찌는 댕시한테 밀리고 똥탱크는 리타한테 밀리고
[2]
98
0
쥬크 박스 기대된다
[1]
63
0
좀 슬픈 거
[2]
42
0
구관검 vs 재무장 오르카
[7]
122
0
골리앗은 에픽으로 따지면 속조쿠같은 거죠
[2]
101
0
HM 다연장 VS 무반동 포병
[3]
49
0
건틀렛
방금 한명이랑 연속 3판했는데
[4]
85
0
뉴비 7티어 렐릭 질문좀
[14]
140
0
건틀렛
뭐라 할말이없다
[2]
77
0
콩콩
[3]
53
0
념글 어지럽노
47
0
헗 이.콘 언재생긺
[12]
101
0
하림이는 1등이다
[2]
43
0
건 밸런스따지는게 의미가 잇나
47
0
인기투표 이미 승자 나온거아닒?
[5]
84
4
골통 이거 에이미 그레모리 알비온 출소하면
41
1
ㄴㅕㅁ글 치트키
[20]
954
28
건틀렛
나 2달전에 게임 영입한친구 건에서 만났는데
[3]
94
2
골리앗 좆같다가도
[1]
54
1
내가 카사는 안 하는데
[6]
101
0
허찲...내 방어덱이 그러케 야케보이낳....
[4]
60
2
골리앗 너무 싫어
[2]
116
0
홍석천 볶음면 업노
[4]
48
0
각시윤 한테 배리어 해제 달아주면 좋겠다
[3]
56
0
패스캐 총 몇개주냐?
[4]
51
0
념글 이거 막을수 있지않냐???
[3]
87
2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베로롱에게 주십쇼
41
0
(권한 없음)
솔직히 각성은 동정표 던지고왔음
[4]
129
0
가은하고 서윤 중에 뭐 키우지
[2]
49
0
장문) 두 게임 해본입장으로서 느끼는 카사 벨런스
192
2
은근슬쩍 페도들이 날뛰는구만
[5]
83
2
캐사 매력적인 캐릭은 많은데 "얘만큼은 존나사랑한다" 그런캐는 없느듯
[4]
119
0
이수연이 1등할듯
[1]
25
0
뭐임? 주딱 왜바뀜
[13]
250
0
6번따먹혓네
[5]
87
1
이지수 특)상성 피해 받는거 없어서 최고 탱커 취급 받은 적 있음
[2]
56
0
월급 들어왔는데 리세계 어떤거살지 추천좀
[9]
135
0
스포
7챕 깨는중인데
[3]
85
0
건틀렛
골리앗 딜ㅋㅋㅋㅋ
[5]
161
0
아 외전 스토리 보다가 12시 넘었네
[2]
80
0
학생회장 팬티
[4]
173
3
융합핵페스티벌이머읾..??
[8]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