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이 -페- 인건 좀 ㅈ같음

맨날 여성의 권리 어쩌구 여자애들한테 남자애들 조심해라 어쩌구 군대 어쩌구


시발 진짜 중딩이였음 개겨보기라도 했을텐데 고3이라 꾹 참는거 ㅈ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