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고?
그 정도는 되야 인플레를 따라갈 수 있으니까.
예전에야 황밸 소리 나왔지 지금은 아니야.
재무장 나오고 솔직히 그냥 조커픽으로 쓰는 수준이지.
각시윤 좋아하는 나도 지금은 좋다고 말 못 하겠다.
솔직히 지금 각시윤 쓸 바에는 재핑챙이나 재르카 쓰지 누가 6코나 되는 각시윤 써?
애초에 각시윤 건에서 쓰임새 맞게 하려면 상향하는 게 맞다.
일단 대부분의 스나가 카운터고, 공격력이 세다지만 충분히 전열로 각힐이나 이런 애들로 막을 수 있다.
그리고 솔직히 현실을 봐.
각우나 재핑채이나 타오린 나오고 이미 인플레는 벌어졌어.
애초에 캐릭터 뽑는 게임에서 인플레는 당연한 거야.
이걸 응호하느 건 아니지만 이미 인플레는 벌어졌다고.
이 정도는 되어야 각시윤을 건에서 쓸 수 있는 거라고.
솔직히 요즘 시윤이가 밴 당한 적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