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로 욕 안 먹음

3코라 무겁지 않음


쓰는 놈 적어서 나작셰 가능


보비면서 음표 싸기 시작하면 최악을 생각한 것 보다는 대가리 잘 땀





그리고 그만큼 잘 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