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케릭벨런스 수정안 나오고해도 문제터지고 첸 불타니까
보는내내 지침
수정한다고해도 계속 이야기나오고 고치면 고친다고 말나오고
보는게 좀 지침
서로의 입장은 이해하지만 보는 사람은 진짜 지침
이틀내내 보고있으니까 진짜 지친다
계속해서 케릭벨런스 수정안 나오고해도 문제터지고 첸 불타니까
보는내내 지침
수정한다고해도 계속 이야기나오고 고치면 고친다고 말나오고
보는게 좀 지침
서로의 입장은 이해하지만 보는 사람은 진짜 지침
이틀내내 보고있으니까 진짜 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