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보캐 외전캐 죄다 거의 올컬렉이고
97퍼이고
99퍼 목적으로 잡고있고
일단 뽑아는 놨는데
걍 리콜하고 새로운거 컬렉할까ㅋㅋㅋㅋㅋㅋ
이거 골리앗 4코 된줄 알았는데 그냥 너프면
내생각에 PVE도 안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콜라보캐 외전캐 죄다 거의 올컬렉이고
97퍼이고
99퍼 목적으로 잡고있고
일단 뽑아는 놨는데
걍 리콜하고 새로운거 컬렉할까ㅋㅋㅋㅋㅋㅋ
이거 골리앗 4코 된줄 알았는데 그냥 너프면
내생각에 PVE도 안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