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랑 미야단 미혐단한테 개같이 대가리 작살났으면 좋겠음 ㅋㅋ

미야 살쪄서 노꼴이라고 했다고 미야단년한테 가은단이라는 모욕을 들은 후로 돼야지년은 영원한 적이다

돼야지가 파멸하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