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시윤 1밴만 먹어도 안쓸것 같음 주시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7 작성일 2022-03-18 12:32:35 https://arca.live/b/counterside/46547592 1밴먹으면 다른 각성 쓰는게 나을것 같음반격을 자주 쓰긴하지만 반격 빠지면 스나만 한명있어도 대처가 쉬워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emotion 2022-03-18 12:33:48 1밴을 먹었다는건 저번주에 쓰였단거고 그럼 억제기 스나도 같이 수감되었단 거자나 펼쳐보기▼ 주시윤 2022-03-18 12:35:27 스나는 그 종류가 많아서 최지훈, 류드, 샤오린 중 하나만 있어도 대처 될걸?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2-03-18 12:36:09 재팬드 릴리 그레모리 레이크 마타도르도 봐야지 펼쳐보기▼ emotion 2022-03-18 12:36:33 류드는 이수연 킹 노밴이면 못나오고 그나마 지훈게인데 재핑챙 재르카 안쓸까?,, 우린 망해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스토리 올만에 봐도 재밌네 [1] 청안아이 2022.03.18 48 0 머야 그럼 지금 라파엘라 패스 개혜자댄거임? [3] 마음나누기 2022.03.18 211 0 빠밤이도 선택권으로 바꿔줌? 카늒네 2022.03.18 31 0 짜잔이가 이번패스캐릭임? [2]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8 64 0 근데 호라이즌이 공짜엿슮? [4] ㅖㅏ 2022.03.18 104 1 이지수는 어떤 버프를 받으면 살아날까 1q2w3 2022.03.18 23 0 닒들리콣하면밧들꺼<<<추첝졺.... [14] ㅇㅇ 2022.03.18 120 0 운동회 누가 나이엘을 고름ㅋㅋ [1] ㅇㅇ (121.137) 2022.03.18 57 1 허접♡ 허접♡ 상향 예정도 못받은 허접들~♡ [4] 비질란테 2022.03.18 126 2 초전도선택권 파는 주기가있음? [5]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8 88 0 짜잔이리콜로 이번거는 역대급혜자패스됐네 [2] ㅇㅇ 2022.03.18 169 1 구글번역기가 저능아체 번역하면 특이점 온거임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8 59 0 ???:칼로 공중공격 간단한데 [3] 폴리네시아 2022.03.18 96 6 각시윤이 버프 받아봤자지 ㅋㅋ 다치기 전에 물러서 [2] Stingray 2022.03.18 157 5 각시윤 상향 잘 모르겠네 [1] hk123 2022.03.18 81 0 카86은 또 뭐야 시발ㅋㅋ [1] IRR 2022.03.18 137 0 운동회 이벤할때 다들서윤 고르지않음? [4] 브더안해본브븡이 2022.03.18 74 0 이지수는 현재 리메이크 준비중인게 아닐까? [2] ㅇㅇ 2022.03.18 78 0 세리나 주로 발동조건 어떻게채워??? [2] 늑네에옴 2022.03.18 41 0 아 시발 전략전 175연승 깨졋다 [1] 와가나와메구밍 2022.03.18 52 0 6코나 되면 함선가서 자폭이라도 하던가 [1] flawless 2022.03.18 79 0 골리앗에 쓴 융핵만 좀 돌려받고싶내,,, [6] 시니즈 2022.03.18 114 0 근대 고ㅗㄹ리악버프받는것도 좀 어이없눈둑.? AKANE 2022.03.18 42 0 근데 각시윤 1밴만 먹어도 안쓸것 같음 [4] 주시윤 2022.03.18 137 0 이런 시발 에붕이들 볼까봐 욕을 안하려했는데 [13] 뭐요왜요 2022.03.18 186 6 소신) 미야 타오린 머갈통뜯을만큼 쎄져서 [2] ㅇㅇ 2022.03.18 68 1 근데 미야 재무장 재수없으면 타오린mk2아닌가? [1] ㄴㅇㅁㄴㅇㅂㅈ 2022.03.18 61 0 다음패치부터 제이크가 건 지배하는거 맞지? 김유톨맨 2022.03.18 50 0 킹 형님...그립읍니다.. [4] 카늒네 2022.03.18 51 0 골리앗 어채겜 모집중 [2] Fractal 2022.03.18 50 0 스비의 밸런스 잡는 능력 한눈에 보기.. [5] 람네 2022.03.18 113 4 현재 가장 싱글벙글한 새끼들 [2] 비질란테 2022.03.18 53 0 저능아말투 이거아님?? [4] HeyHo 2022.03.18 191 4 혜자이밴해주세요 ㅇㅇ 2022.03.18 20 0 스포 이제야 봤는데 이벤때는 레어도가 다르네? [3]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18 137 0 리콜때 채용권 돌려주면 천장친 애들만 이득이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18 122 1 재무장 타오린 한개인대 뭐할까? ㅇㅇ (211.214) 2022.03.18 20 0 황지수님 = 재르카 재핑챙 고로시 하실 예정 [6]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86 0 어 이거 각인가 갓똥겜 2022.03.18 17 0 3,4코 재무장하면 각성캐급성능이 나는데 [2] 요포포이 2022.03.18 53 0 미야 재무장 변수네 [1] rhyme 2022.03.18 56 0 근데 재미야년 5코 되는거냐? 설마 [2] 윈찡 2022.03.18 69 0 미야 PVP픽임? PVE픽임? [1] 대월가람 2022.03.18 70 0 각시윤 ㅈ사기겠네... [2] 카늒네 2022.03.18 81 0 낭만검객이면 자고로 달은 갈라야지 [7] windy 2022.03.18 8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