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개인적으론 캐빨겜에 피비피 별로 안반김


상향을 순수하게 기뻐할수가 없어


다만 카사는 전략전이라는 걸로 대체가


가능해서 억지로 건 자체를 강요는 


안하니까 참아넘기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