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골리앗pvp한정너프가아니라그냥노빠꾸너프아ㅣㅁ?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2 작성일 2022-03-18 12:41:19 https://arca.live/b/counterside/46548565 근데신규컨텐츠골리앗의식해서낼거생각하면그냥pve고pvp고싸그리너프때리는게맛나???싶기도하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18 12:41:38 PVE도 너프지 일단 개노에 나온거 그대로 적용된다고 보면 펼쳐보기▼ 람네 2022-03-18 12:41:55 독보적 고아라 너프하는게 나음 게임의 근간을 파괴함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2-03-18 12:41:57 반토막이라 1주 최단기 퇴물임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2-03-18 12:42:11 맞긴한데 쟤하나로 pve어느라인탱커새울거같아서 그런느낌도잇음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12:44:22 골통 이거 PVE도 개씹날먹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12:44:37 A함 + 골통 이 두 개면 걍 다 밀어버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꼴리긴 나이엘이 제일 꼴리는듯 [1] ㅇㅇ 2022.03.18 62 0 야 근데 그건 아직 얘기안나옴? [7] ㅇㅇ 2022.03.18 117 0 좆같노 [4] 잔마 2022.03.18 104 2 나도 걍 챈 그만할란다... 에휴 [5] ㅇㅇ 2022.03.18 166 0 너프는 pvp한정으로 하면 안되냐 [3] ㅇㅇ 2022.03.18 102 0 뭔가 이상해서 노트 다시 읽었는데 [6] ㅇㅇ 2022.03.18 76 0 밸런스 문제로 서로 감정 상해서 키배 하지 말고 [6] DButton 2022.03.18 114 6 아시발 제발 [2]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18 37 0 미카 각지아마냥 아군전체 수면면역부여에 수면해제 이런거 달아줘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8 24 0 너네는.. 항모를... 어째서... [5] 110등 2022.03.18 77 6 골리앗 뒤지면서 같이 떡락한새끼 [4] ㅇㅇ 2022.03.18 81 0 오 셰나 루시드 상향 계획 있네 [2] CQL 2022.03.18 64 0 미카스타 상향으로 주변 아군 피해감소 있으면 좋을듯 극한의가능충 2022.03.18 28 0 SR 재무장이 젤 악질임... [2] Fractal 2022.03.18 90 2 패키지 1일남음이 잔영의시더 2022.03.18 37 0 챈 그만봐야겠다 [2] 로비 2022.03.18 117 1 솔직히 궁만 공중치게해주는 정도생각했는데 [1]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18 36 0 sr은 적성핵으로 올린담에 캐릭으로초월하는게 젤좋음?? [9] 퇴사해 2022.03.18 85 0 여자 사귀는건 포기해야되나 [1] Javascript 2022.03.18 70 0 와 뭐야 알렉스 카케 브금까지 넣어놨네 청안아이 2022.03.18 41 0 ✋질문 그럼 지금 카운터패스는 29일 전에만 사면되는거 맞냐? [3] 리소나 2022.03.18 114 0 얘네 의도적으로 스알재무장만 내는거 아닐까? [2] 응애 2022.03.18 58 0 나이엘단 모여!!!!! [4]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8 84 3 골리앗pvp한정너프가아니라그냥노빠꾸너프아ㅣㅁ? [6] ㅇㅇ 2022.03.18 92 1 골리앗 격전킹 날먹해서 너프하는거 같은느낌 몰루스 2022.03.18 41 0 근데 왜 운동회 이벤때 나이엘이 무조권 지는거임 [8] 카늒네 2022.03.18 93 0 밸런스랑 건이 엮이면 언제나 이런거지 뭐 라쿰 2022.03.18 60 0 각시윤 궁극기 대사 좀 추가해줘 ㅇㅇ 2022.03.18 32 0 2번녀 미야 사랑해 [2] 니퍼 2022.03.18 80 2 민혁 상향안 유출 [1] dwsss 2022.03.18 63 0 템은 어케맞추징 딥블랙흑우 2022.03.18 23 0 않녕하세요뉴비좇됀건가요? [8] ㅇㅇ 2022.03.18 98 5 육지수 상향이 제일 기대됨 윈찡 2022.03.18 27 0 글을 읽고도 안믿기는데 [3] ㅇㅇ (220.84) 2022.03.18 115 0 리그전 건틀렛이랑 양상 달라서 재미있긴 했음 크리스피크림 2022.03.18 35 0 샬롯 각시윤 써봐야겠다 아이앙이 2022.03.18 43 0 파산vs양파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Haeseun 2022.03.18 57 2 가은이는 각성으로 나오려나보네 [2] ㅇㅇ 2022.03.18 45 0 어채겜달려야겠다 [3] 쇠고기육포캔 2022.03.18 57 0 카86이 아니라 분탕전 참전용사 국가유공자들임... 람네 2022.03.18 37 0 저능아체 그만 쓰셈 [12] Car4 2022.03.18 103 0 (권한 없음) 방금 개발자노트 읽고 왔는데 [2] ㅇㅇ 2022.03.18 82 0 누가 내 계정 산다는데 팔까 [1] ㅇㅇ (211.221) 2022.03.18 61 0 근데 완장은 솔직히 저능아체써도 차이없음 [4] 뭐요왜요 2022.03.18 74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2: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