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골리앗도 리콜되는거지? CQ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9 작성일 2022-03-18 12:48:23 https://arca.live/b/counterside/46549190 받을게 링컨 썬볼 이런거밖에 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카늒네 2022-03-18 12:48:41 간다 나의쓰알 펼쳐보기▼ CQL 2022-03-18 12:48:56 테러덱은 쓰지 않는다..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18 12:49:12 스커피 공피 링컨 펼쳐보기▼ CQL 2022-03-18 12:49:45 CQL 2022-03-18 12:49:55 그러면 메카덱에 넣음?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18 12:51:31 나도 안써봐서 몰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5렙에 3500점인데 지금 [9]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8 76 0 해달라는거 해줄거면 자잘하게 자주 해줘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18 101 1 솔직히 지금 테러메타를 하스 명치냥꾼덱에 비유하는거 존나 같잖음 [1] 나나하라치후유 2022.03.18 96 0 근데 짜잔이 리콜도 선택권으로 바꿔주는거임? [4] 응애 2022.03.18 134 0 관리국 기념주화 어딨음 [7] 알파프린스 2022.03.18 79 0 근데 얘네 왤케 해달라는데로 해주는 느낌이냐? [8] ㅇㅇ (58.239) 2022.03.18 158 0 셰나는 걍 컨셉을 버리는게 맞지않을까? [3] 대월가람 2022.03.18 106 1 '28연승' [6] ㅇㅇ 2022.03.18 91 1 밸런스 얘기로 터지는건 다 pvp인데 [1] ㅇㅇ 2022.03.18 116 1 본인뉴빈대혜자이벤나왓음좋갯읆 [2] ㅇㅇ 2022.03.18 44 0 각선권 11만원에 팔아줬으면 좋겠다.. [3] 페미조선족이재명지지자 2022.03.18 83 0 3월말에 나온다던 재무장이 미야엿음?? [2] dd 2022.03.18 85 0 ✋질문 캐릭 리콜받으면 뭐 받을까 [1] DL01 2022.03.18 112 0 지수 상향 잘받으면 미친캐릭 나오겠는데? [2] ㅇㅇ 2022.03.18 87 0 낭만 몸뭄몸뭄 2022.03.18 25 0 항모라는 함선이 있음...? [4] Fractal 2022.03.18 61 0 그래도 신캐로 밸런스 잡을라는 생각은 잘 없나보네 [2] 천화천 2022.03.18 71 0 그리고 시윤이가 공중 타격 하면 무슨 씹사기캐 되는 줄 아는데 [22] 지나가던 2022.03.18 325 -2 pvp한정 너프는 못하나.. [4]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18 59 0 셰나요? [1] ㅇㅇ 2022.03.18 29 0 골리앗 2호기 만들어야겠다 후려 2022.03.18 36 0 도리토스 좆노맛이노 [2] 쿵쿵홍 2022.03.18 42 0 골리앗도 리콜되는거지? [6] CQL 2022.03.18 89 0 근데 이번주 각시윤 못굴리지않나 [6] 극태관남 2022.03.18 84 0 골리앗 리콜한걸로 라파엘라 교환됨? [3] ㅇㅇ 2022.03.18 107 0 각성신지아 말고 [3] 알파프린스 2022.03.18 121 0 스포 어휴 7챕터 클리셰 덩어리 진짜 뻔하다 뻔해 [18] 카사로넘어감 2022.03.18 1738 80 뭔가 다음주패치에 난민들 의식해서 이벤트할거 같기도함 [2] diene 2022.03.18 71 0 골리앗 너프되면 방어구챌에서 못 쓸듯 [1] ㅇㅇ (116.43) 2022.03.18 84 0 요즘도 전당 장비 씀? [6] 사쿠라쨩 2022.03.18 77 0 ㅅ ㅂ섹스 ㅋㅋ 기분존나좋노 [3]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8 131 0 와 근데 강평 반격 궁 셋다 공중타격은 존나크네 ㅋㅋ 전하 2022.03.18 78 0 카사도 카드 트레이딩 시스템같은거 만들어주..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18 54 0 상연이 형아야 붉은돼지 2022.03.18 59 0 루시드는 몰라도 셰나는 버프 가능한가? [3] 아이앙이 2022.03.18 92 0 나도 챈 잠시 쉬어야지 [5] DButton 2022.03.18 84 0 아 모르겠고 알렉스 재무장 언제 [1] Zinma 2022.03.18 72 0 T1 한경기만 이기면 시즌 전승이노 [1] ㅇㅇ 2022.03.18 49 0 솔직히 각시윤보다 각이크가 더좋을거같음 ㅇㅇ 2022.03.18 75 0 근데왜맨날머만하면수구수구거려 [6] 미카스타 2022.03.18 69 0 스포 외전이랑 메인이랑 스토리 순서 정리된거 없나? [11] Istur 2022.03.18 169 0 나도 두줄떴네 [13] ㅇㅇ 2022.03.18 160 5 MMM 웹툰 안나온지 세달째임.. [11] HeyHo 2022.03.18 225 4 플래구간은 주시윤 아무도안씀 ㅇㅇ [4]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8 1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2: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