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도 그렇고 각우도 그렇고 주시윤에 제이크도 그렇고 해달라는래도 해주긴 하는데
그걸 몇주 몇달간 쌓이고 쌓인걸 한방에 빠꾸없이 다 해주니까 밸런스가 씹좆되는거잖아
개운이나 치아가처럼 해달라는거 천천히 지속적으로 해줘서 적절한 지점을 찾으라고
니네 보수적인 밸런스 어쩌고 한다매 ㅡㅡ

킹도 그렇고 각우도 그렇고 주시윤에 제이크도 그렇고 해달라는래도 해주긴 하는데
그걸 몇주 몇달간 쌓이고 쌓인걸 한방에 빠꾸없이 다 해주니까 밸런스가 씹좆되는거잖아
개운이나 치아가처럼 해달라는거 천천히 지속적으로 해줘서 적절한 지점을 찾으라고
니네 보수적인 밸런스 어쩌고 한다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