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닥등이 vs 홍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1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이지수 ㄹㅇ공짜보지엿구나
58
0
에붕이도 참 이상하네
[2]
66
0
근데 우리 아직 신캐 하나 덜나왔네?
[4]
120
0
저번에 4천점인애도 몇명만났는데
32
0
계정나눔해준다는 게이가 안온다...
[3]
99
0
항모... 자꾸.... 패지마라...
[2]
66
0
타이탄 하향언제해냐 씨발병신게임
[1]
62
0
창작
고모스바
[30]
1591
93
유저들 여론에만 너무 휘둘리는 것도 안 좋긴 함
[3]
149
3
우리딸이에요
[4]
61
0
잠시 옆집 방송 보면서 매카노 하고 왔는데
[5]
83
0
골리앗 너프 존나 아쉬운점 하나 있음
[3]
95
0
건틀렛
케오린은 쓰면서도 진짜 말이 안되는거같네
[2]
92
0
도대체 넌 누구야
[5]
121
0
이제 각시윤 자주 나오면 어케 녹이지?
[10]
113
0
근데 여론 왜나쁜거심...?
[33]
2718
74
친구랑 야식 먹으러 가기 전에 하고 싶은 말
[6]
84
2
제이크 (전 세금도둑)
[2]
60
0
뭐냐 이거
[1]
53
0
진짜 서럽다
[5]
74
2
아니 그래서 결론이
[3]
103
0
카사랑 에븜세븐 둘다 잘아는 혼종 이씀..?
[5]
90
0
그 뉴빈데 리콜이 뭐임??
[4]
136
0
닥등이 vs 홍어
[1]
41
0
개누에 고모 없어서 오히려 좋은거 나뿐임?
[5]
134
2
특별 수사 <<<<<이 씹거 언제다시 나옴?
[7]
78
0
개인적으로 건틀릿에 가장 도입 시급하거
[8]
95
0
55렙에 3500점인데 지금
[9]
77
0
해달라는거 해줄거면 자잘하게 자주 해줘
[7]
102
1
솔직히 지금 테러메타를 하스 명치냥꾼덱에 비유하는거 존나 같잖음
[1]
96
0
근데 짜잔이 리콜도 선택권으로 바꿔주는거임?
[4]
135
0
관리국 기념주화 어딨음
[7]
80
0
근데 얘네 왤케 해달라는데로 해주는 느낌이냐?
[8]
158
0
셰나는 걍 컨셉을 버리는게 맞지않을까?
[3]
106
1
'28연승'
[6]
91
1
밸런스 얘기로 터지는건 다 pvp인데
[1]
116
1
본인뉴빈대혜자이벤나왓음좋갯읆
[2]
44
0
각선권 11만원에 팔아줬으면 좋겠다..
[3]
83
0
3월말에 나온다던 재무장이 미야엿음??
[2]
85
0
✋질문
캐릭 리콜받으면 뭐 받을까
[1]
112
0
지수 상향 잘받으면 미친캐릭 나오겠는데?
[2]
87
0
낭만
25
0
항모라는 함선이 있음...?
[4]
61
0
그래도 신캐로 밸런스 잡을라는 생각은 잘 없나보네
[2]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