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요 모를수 있죠

친절하게 설명해드림


우선 스비는 골리앗 너프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전열유닛인 각제이크 각시윤 버프를 무지성으로 때렸고, 마찬가지로 전열유닛인 짜잔이는 너프가 예정되어 있죠

이렇게 되면 남은 전열 캐릭 중 최상위권 캐릭터는

공익, 재르카, 재핑챙, 각우, 깡우 이렇게 다섯과 버프받는 각성 둘입니다


자 그럼 전열의 사기캐릭으로 누가 부각되느냐? 

위의 다섯에 각제이크 각시윤이죠

근데 버프해놓고 바로 너프? 스비가? ㅋㅋㅋ

그럴일 없으니 빼고

다섯명을 봅시다


공익은 너프하지 않아요 뒤져도 ㅇㅇ


각우는 자기들이 상향했죠? 안 건드립니다


깡우는 지금 픽업중이에요 안 건드립니다


재핑챙은 타오린도 놔두는데 하겠어요?

자기들이 볼때는 밴주엔 안쓰니까 밸런스 맞다고 생각할겁니다 아마


그럼 남은건 재르카 하난데

각서윤 밴 재르카 노밴주에 재르카 하나 잡자고 세리나 터뜨리는건 말이 안된다 << 이거 스비도 글을 읽었을겁니다

왜 세리나 터뜨리는게 말이 안되는건지 이해하진 못하더라도

유저들의 의견은 존중하긴 하겠죠

그럼 이제 재르카를 조져야 하는데

코스트 낭비 없이 조져야 합니다

모모도 안쓴다는걸 봤거든요


재르카가 뭐가 문제지 하고 보니까

체력회복량이 미니 칼꽂히고도 버티는 수준이네요

최피제도 없고 피해내성도 없고 경직면역 넉백면역 디버프면역 없고

힐량만 깎으면 장땡입니다

그런데 숨만 쉬어도 힐량을 깎는 각지수가 있네요?


이제 곰곰히 생각해보는거죠

그럼 각지수한테 힐량감소 스커 타워 시즈한테 두배적용 달고

이것저것 더 달아서 버프하면 유저분들이 좋아하시겠지?


재르카한테 핀포인트로 유저들의 원성이 몰릴 때 매우 효과적인 카드로 꺼내들 수 있는 거죠

지금 각지수 버프 안한다고 갈갈꼬접 1점테러가 일어나진 않으니까요


그러니 짜잔이 너프까지 끝나고

재르카 앰창개씨발련진짜찢어서태워죽이고싶네에디피셔살해범씨발좆같은련

이란 글이 넘쳐나면 이지수한테 재르카 척살 기능을 탑재해서 버프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냥 무난하게 버프해서 내면 됩니다


이러면 이제 타오린 빼고 재무장 밸런스를 맞췄다!(아님)

이라고 생각하겠죠


아님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