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에픽 불타는거 보고 생각들었음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4 작성일 2022-03-18 13:09:40 https://arca.live/b/counterside/46550952 카사 일러레들이랑 동주좌까지 물어뜯는날이 올까그럼 정말 슬플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학점대폭발 2022-03-18 13:10:22 베버 2022-03-18 13:11:05 오 뭐야 콘 업데이트됐네 펼쳐보기▼ ngcn 2022-03-18 13:10:53 스토리작가 욕할때면 진짜 카사망한거라봐야함 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2-03-18 13:11:15 에픽에서도 아트팀은 최근 퀄리티 좆박기전까진 욕안먹었으니 걱정마셈 ㅋㅋ 사지분해당해도 금태랑 상연이가당함 펼쳐보기▼ 갤쁘리 2022-03-18 13:11:39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불타는거 맞음 [2] 베버 2022.03.18 67 0 시그마 외전 다 깨고 왓다 [4] 찌찌겜하러옴 2022.03.18 79 0 86 << 갓애니인 듯,, [4] vokadi 2022.03.18 58 0 패시브 반격 사거리 1000이면... [3] KIRAREKI 2022.03.18 66 0 채용권 딱 75개 있는데 골리앗 2호기 뽑기가능? 후라이드 2022.03.18 40 0 카챈 재무장때 상황 [47] 클러스트 2022.03.18 2053 52 뭐야 10시 넘었네 ㅇㅇ (121.137) 2022.03.18 22 0 지금 골리앗 뽑으면 ssr 변경권으로 바꿀수있는거지? [5] 감사 2022.03.18 115 0 뭔데 10시냐.. 밤네나 2022.03.18 33 0 쿼츠스킨이 사기네.. [9] 퇴사해 2022.03.18 161 0 드라코 셰나 루시드 상향 검토던데 제발 상향해주면 좋겠네 [3] 시그마꼴리더라 2022.03.18 65 0 시윤이 근데 반격 사거리는 왜 늘려준거지 [3] 유나사랑해 2022.03.18 93 0 허찲내... 이지수 왜 상향 안하는지 아직도 모름? [2] 신화 2022.03.18 157 2 에붕이들 왜이렇게 빨리먹음 [1] 베버 2022.03.18 57 0 각시윤 밸패는 분탕축에도 못듬 뭐요왜요 2022.03.18 64 3 골리앗 뭘로 바꾸지 류료려랴 2022.03.18 19 0 지금 카최지가 보이는데 ㅖㅏ 2022.03.18 65 0 가은이 슬슬 긴장타야할듯 ㅇㅇ 2022.03.18 40 0 솔직히 라니는 인싸픽이지,,, [2] 람네 2022.03.18 104 0 후후후 가으니를 따먹고 시픈 밤이네오,, [3] vokadi 2022.03.18 83 -1 몰루는 좀 불탈만해슴 [18] purple 2022.03.18 261 2 챈이 불타면 [1] ㅇㅇ 2022.03.18 29 0 에난민의 일주일 [48] 니쿠니 2022.03.18 2199 83 근데 에픽 불타는거 보고 생각들었음 [5] 베버 2022.03.18 104 0 각시윤 얘기 나오길래 먼가 했는데 상향 확정이네ㅋㅋㅋㅋ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3.18 87 0 의견 좀 갈리네 [1] VCT 2022.03.18 57 0 ㄹㅇ 챈 이정도면 평화롭노 [1] 하야테 2022.03.18 87 1 어 이거 골리앗 2개면 리콜도 2개됨? [4] hk123 2022.03.18 146 0 좀 과열된 감은 있는데 이정도면 젠틀한 성능토론임 [7] 킹헤일로 2022.03.18 117 3 근데 밸패 이야기하는거 대부붘 pvp문제인데 [14] 견로 2022.03.18 98 1 에붕이 방금 실수한거 [1] 호랑호빵 2022.03.18 63 0 진짜 분위기 안좋으면 불타지도 않아 [1] 스탑약한 2022.03.18 40 0 왜싸움 왜 너희만 봄 [6] 누소 2022.03.18 74 0 목표가 놀라면? Aoi 2022.03.18 20 0 솔직히 라니는 씹덕 버튜버 느낌이 별로 안남 [4] 후라이드 2022.03.18 180 1 뉴비 갑자기 접고싶어지노;; [10] 낙태펀치 2022.03.18 134 5 그냥 궁만 공중치면 ㄱㅊ지 않을까? [7] 꼬리를문뱀 2022.03.18 60 2 자꾸 챈이불탄다 여론이나쁘다 하는데 [4] Maximin 2022.03.18 110 0 각성제이크의 가장 걸림돌은 공익임 소네마리 2022.03.18 57 0 와근데미아재무장진짜개걸레같네요 [1] 멜 2022.03.18 53 0 지금 카사는 어느경우임? [4] gkdhkdhk 2022.03.18 105 0 재핑ㅇ챙<이제막헰는데얘공익,땅만나면좃대는거알님ㄹ>? [1] ㅇㅇ 2022.03.18 44 0 노란책은 어디서 수급함?? [4] ㅇㅇ 2022.03.18 81 0 패스 오늘 질렀는데..... [4] 구르메따라0 2022.03.18 151 0 근데 골땅크는 PVE도 조지긴해야했음 [1] 뭐요왜요 2022.03.18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3: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