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갑자기 접고싶어지노;; 낙태펀치 추천 6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34 작성일 2022-03-18 13:08:40 https://arca.live/b/counterside/46550853 힘들게 천장 쳐서 뽑은애는 별로 쓰도못하고 하향쳐먹고 못가져본 애들은 상향 쳐먹노; 추천! 6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밥은먹고다니냐 2022-03-18 13:09:05 ㅇㅇ 2022-03-18 13:09:30 멜 2022-03-18 13:09:43 *수정됨 어차피 리콜가능하니까 진짜 구려지면 꼴리는캐로 바꿔먹자.. 펼쳐보기▼ 후라이드 2022-03-18 13:10:08 그런 당신을 위한 리콜 시스템이 잇읍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18 13:10:59 거기 쓴 재화 돌려주고 뽑기 중간에 뽑은애들 안가져가고 선택권도줘서 개이득인뎅 펼쳐보기▼ 낙태펀치 2022-03-18 13:14:27 채용권도 돌려줘? 펼쳐보기▼ ㅇㅇ 2022-03-18 13:16:13 *수정됨 안돌려줌 그냥 골리앗이 선택권으로 바뀌는거임 골리앗에 들어간 적성핵같은 재화 돌려줌 픽업 ㅈㄴ 안하는 이프리트같은거 먹을수 있어서 개이득임 펼쳐보기▼ 낙태펀치 2022-03-18 13:18:39 ㅆㅂ 천장만 안쳤어도 ㅈ같네; 펼쳐보기▼ ㅇㅇ 2022-03-18 13:19:11 저두 천장칠동안 중복 하나나옮... 펼쳐보기▼ 도어누커 2022-03-18 13:12:15 리콜하면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허찲내... 이지수 왜 상향 안하는지 아직도 모름? [2] 신화 2022.03.18 157 2 에붕이들 왜이렇게 빨리먹음 [1] 베버 2022.03.18 57 0 각시윤 밸패는 분탕축에도 못듬 뭐요왜요 2022.03.18 64 3 골리앗 뭘로 바꾸지 류료려랴 2022.03.18 19 0 지금 카최지가 보이는데 ㅖㅏ 2022.03.18 65 0 가은이 슬슬 긴장타야할듯 ㅇㅇ 2022.03.18 40 0 솔직히 라니는 인싸픽이지,,, [2] 람네 2022.03.18 105 0 후후후 가으니를 따먹고 시픈 밤이네오,, [3] vokadi 2022.03.18 84 -1 몰루는 좀 불탈만해슴 [18] purple 2022.03.18 261 2 챈이 불타면 [1] ㅇㅇ 2022.03.18 29 0 에난민의 일주일 [48] 니쿠니 2022.03.18 2199 83 근데 에픽 불타는거 보고 생각들었음 [5] 베버 2022.03.18 105 0 각시윤 얘기 나오길래 먼가 했는데 상향 확정이네ㅋㅋㅋㅋ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3.18 87 0 의견 좀 갈리네 [1] VCT 2022.03.18 57 0 ㄹㅇ 챈 이정도면 평화롭노 [1] 하야테 2022.03.18 87 1 어 이거 골리앗 2개면 리콜도 2개됨? [4] hk123 2022.03.18 146 0 좀 과열된 감은 있는데 이정도면 젠틀한 성능토론임 [7] 킹헤일로 2022.03.18 117 3 근데 밸패 이야기하는거 대부붘 pvp문제인데 [14] 견로 2022.03.18 99 1 에붕이 방금 실수한거 [1] 호랑호빵 2022.03.18 63 0 진짜 분위기 안좋으면 불타지도 않아 [1] 스탑약한 2022.03.18 40 0 왜싸움 왜 너희만 봄 [6] 누소 2022.03.18 74 0 목표가 놀라면? Aoi 2022.03.18 20 0 솔직히 라니는 씹덕 버튜버 느낌이 별로 안남 [4] 후라이드 2022.03.18 180 1 뉴비 갑자기 접고싶어지노;; [10] 낙태펀치 2022.03.18 134 5 그냥 궁만 공중치면 ㄱㅊ지 않을까? [7] 꼬리를문뱀 2022.03.18 60 2 자꾸 챈이불탄다 여론이나쁘다 하는데 [4] Maximin 2022.03.18 110 0 각성제이크의 가장 걸림돌은 공익임 소네마리 2022.03.18 57 0 와근데미아재무장진짜개걸레같네요 [1] 멜 2022.03.18 53 0 지금 카사는 어느경우임? [4] gkdhkdhk 2022.03.18 105 0 재핑ㅇ챙<이제막헰는데얘공익,땅만나면좃대는거알님ㄹ>? [1] ㅇㅇ 2022.03.18 44 0 노란책은 어디서 수급함?? [4] ㅇㅇ 2022.03.18 81 0 패스 오늘 질렀는데..... [4] 구르메따라0 2022.03.18 151 0 근데 골땅크는 PVE도 조지긴해야했음 [1] 뭐요왜요 2022.03.18 110 0 지금 불타는거 아님 [5] dlbodkel 2022.03.18 109 3 와 미아 안갈길잘했내 [1] 멜 2022.03.18 46 0 그래도 카사가 버튜버 하나는 잘 데려왔네 [1] 람네 2022.03.18 117 0 캐릭 하나에 천장 두번 치는 새끼는 뭐냐 대체 ㅋㅋㅋㅋ [5] ㅇㅇ 2022.03.18 103 0 지들기리 싸운다 = 건전한 토론이다 [2] 청안아이 2022.03.18 84 1 가챠겜으로 돈벌어먹을 생각이면 진짜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됨 [3] 뷰르릇 2022.03.18 273 6 나도 챈좀 쉬어야겠음 [2] ㅇㅇ 2022.03.18 84 1 재르카 다음에 누구 만들까 vokadi 2022.03.18 32 0 조금 의아할정도로 화가난애들 몇명 보이긴함 [7]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18 118 -1 필독) 뉴비들이 진짜 긴장해야 할 분위기 [9] 베버 2022.03.18 141 8 오늘따라 이 콘 자주씀.. [4] Car4 2022.03.18 61 0 낭만검객에 발작하는 이유를 마듀로 따지면 [2] Fractal 2022.03.18 7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