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적으로 지금 타다못해 재도 안남은 브브브브

이새끼는 초창기 캐릭터인데 이새끼가 가진 등급(월광 5성)의 가격은 게임사가 80+@으로 잡았음
가챠값만 80만원에 육성비용(아티팩트가챠, 스킬포인트, 장비파밍에 들어가는 행동력)+@
이새끼는 치명타 쳐맞으면 반격하는 기믹이 있는 캐릭터임.
카사로 치면 궁극기인 3스킬은 적 전체를 치명타로 공격하고 85프로 확률로 방어력 감소를 부여함.

이새끼는 최근 7재앙이라고 얼굴 팔린 리무루라는 새끼임.
게임사에서 책정한 이새끼의 가치는 40+@임
깡성약이 40이 맞나? 60으로 기억하고있는데 하여간 저 위에 병신보단 싼 캐릭은 맞음.
이새끼도 마찬가지로 쳐맞으면 반격하는 기믹이 있는 캐릭터임.
이 씹새끼는 버프를 가지고있는 캐릭터한테 맞으면 반격을 하는데,
반격 대상이 가지고 있는 버프스킬들을 싹 다 복제해서 '아군 전체'에 발라줌.
그리고 이새끼의 3스킬은 속성간 상성을 무시하고 적 한명에게 피해를 줌.
그리고 그 피해량에 비례해서 고정데미지를 주고 100퍼확률로 방어력 감소를 부여함. 그리고 계수가 존나 뒤지게 높음.
대충 설명했는데 그냥 텍스트 수만 봐도 됨. 그것만 비교해도 얼마나 지랄났는지 보이지?
책임감 얘기하는데 밸런스얘기를 왜 했냐 싶을건데, 씨브럴거 돈 빨아쳐먹었으면 돈의 가치를 보장하라 이거임.
그냥 시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나건, 니들이건 게임에 질렀던 금액이 무가치한걸로 폄훼되는게 이 좆같은 가챠겜임
브브브브나 카운터사이드나 pvp 없이 pve만 있었으면, 하다못해 붕괴마냥 타임어택으로만 경쟁하는 게임이었으면
밸런스 좆같다고 지랄이 났을까? 너네 좆그오 하는애들이 어린슈 개씹사기년 너프하라고 지랄하는거 봄?
걔네가 하는 페그오는 시간이 얼마가 지나건 가치 하락이 없어. 서폿따라 메타가 변할뿐이지 아예 못써먹겠다 씨발거 이러진 않는다구.
근데 브브브브건 카사건 캐릭터 가치? pvp까지 있어서 더 예민해야할 문제에서 존나 무책임해.
이번에 박상연 디렉터 밸런스 공지 빠르게 대처 잘했지. 근데 일 터트리고 대처할 상황을 만들었어야했나?
애초에 처음부터 잘 조정해서 나왔으면 될 문제 아니었음?
그리고 씨발거 재무장.
재무장을 유료컨텐츠로 보고있는지 무료컨텐츠로 보고있는지 모르지만 이거 당장 조정계획이 없는게 말이됨?

내가 써본 재무장만 가지고 말하면 재핑챙 재팬드 케오린 이거 대처가 가능하긴 하다 뿐이지 씹오밸이지
엇 하면 8초동안 안뒈지고 펑펑 터트리고 다니는 탱커, 어저미로 템셋팅해도 함선포랑 맞춰서 쓰면 4코로 10코이상 이득보는 수류탄, 소싸움할때 뒤에 내면 dp 뚫고나가는 짱깨
씨발 이게 코스트랑 스팩이 맞는건지도 모르겠음
제발 이번에 에픽세븐 터진거 타산지석 삼아서 좀 신중했으면 좋겠다.
스팀에서 싸구려 천원짜리 쯔꾸르 게임 파는것도 아니고 지갑에 빨대꼽고 빨아먹는 가챠로 장사하는거면
빨아먹는 돈의 가치를 좀 알았으면 좋겠음. 이제 씨발놈의 성능팔이 안할떄 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