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건에서 모든 디펜더의 기준치는 걍 공익임
디펜더 기반의 덱에서 공익은 기용률 200%를 보이는 각성디펜더의 대표주자이기 때문에 항상 공익이랑 밸류를 비교하게됨 공익보다 코스트가 싸냐 공익보다 단단하냐 공익보다 유틸이 높냐 아니면 공익덱이랑 싸웠을때 더 유리하냐 ㅇㅇ
근데 지금 당장으론 제이크가 공익대비 메리트가 불확실해서 쓰는사람이 적은거고 제이크 자체는 쓸만한 스펙이었어서 이번 상향으로 밸류는 확 오를거같은데 여전히 공익주간은 사용이 힘들어보임
아마 나유빈 밴주간에 빛을 볼거같은데 그때 봐야 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