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자주 써봤지만 저거 버프 너무 과함

사거리 증가는 이미 지금도 후열 다때리는데 왜하는지 모르겠고


패시브 특수기 궁극기 다 공중타격은 미친생각같음

최소한 3개 중 궁극기만 공중타격하는겦맞다고본다


저거 상향하면 장담하는데 챈 갈라치기 존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