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 방산비리 타이탄 세금도둑 제이크였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1 작성일 2022-03-18 13:19:45 https://arca.live/b/counterside/46551791 이젠 진짜 개병신 타이탄만 남았네엠버년이 지 로봇 만든다고 예산 빼간게 분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유나사랑해 2022-03-18 13:20:34 애초에 앰버는 타이탄 개발에 관여안하지않앗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18 13:20:54 인공지능은 걔가 만들지 않았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18 13:21:14 그리고 안만들었다해도 예산 빼돌리는건 가능하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융핵 30개정도만 구하고싶네 [2] 나비꽃 2022.03.18 53 0 아직 분위기 개좋은거야 형들 ㅋㅋㅋㅋ [13] 한펭 2022.03.18 183 8 진짜 주시윤이 똥캐였다생각함? [7] 형제철물 2022.03.18 150 -2 4월 애고모님출시하겟구나,, [12] 디셉션 2022.03.18 130 0 구관총님 그립읍니다.. 카늒네 2022.03.18 33 0 일단 전략전 오픈부터 하자 아헹 2022.03.18 68 0 나는 재무장 사태 때 복귀함 ㅇㅇ 2022.03.18 33 0 타이탄 상향목록에 끼지도 않은거 ㅈㄴ 웃기네ㅋㅋㅋㅋ [3] 비질란테 2022.03.18 81 0 재무장캐 유진 타오린마냥 클래스 변경되는건 이제 신경안써도 될려나 시니즈 2022.03.18 39 0 언제 재무장할지 몰라서 스알들은 항상 모아뒀음.. 람네 2022.03.18 47 0 건알못 뉴비라 뭔 소린진 몰겠는데 [3] 에픽주옥망겜 2022.03.18 95 2 그래도 게임얘기 하면서 토론하네 일곱둘셋넷 2022.03.18 35 0 아 오로치 기대된내ㅣ,,,,, [1] Aoi 2022.03.18 41 0 각힐 하드카운터 찾음 ㄷㄷ 아포가토 2022.03.18 85 0 근데 각시윤 버프 이야기는 많고 재이크는 말없네 [2] Reconquista 2022.03.18 75 0 내가 이해를 못해서 그런데 이번 패스 리콜 [4] ㅇㅌㄹㅌㅋ 2022.03.18 133 0 진짜이거는피규어아닒? 퇴사해 2022.03.18 71 0 그럼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에서 얘는 누구냐?? [10] 타이마인 2022.03.18 254 2 오로치는 어이없는게 [3] ㅇㅇ (116.43) 2022.03.18 117 0 이번 개발자노트 jpg [2] ㅇㅇ 2022.03.18 131 0 날강도년들아 그만 [3] 미야 2022.03.18 75 0 나만 미니스트라 이쁨? [1] 흑우쉑 2022.03.18 39 0 각시윤 상향 궁만 해줘도 됐지않나 싶은데 [2] 김유톨맨 2022.03.18 104 4 원래 방산비리 타이탄 세금도둑 제이크였는데 [3] ㅇㅇ 2022.03.18 61 0 재무장 사태때 납골탕 탭 얘기까지 나옴 [1] 클러스트 2022.03.18 55 0 근데 솔직히 골리앗 너프되도 쓸만할것 같음 [2] 크리스피크림 2022.03.18 93 0 미야 2개 언제 얻을 수 있을까.. [2] 극한의가능충 2022.03.18 80 0 진짜 지랄좀 하지마 [3] 요포포이 2022.03.18 117 1 나는 의사다 에붕! [4] dlbodkel 2022.03.18 105 0 이제 에피 8 제이크를 볼 수 있겠지? [2] ㅇㅇ 2022.03.18 46 0 아 격전 존나귀찮네 [7] 여린 2022.03.18 69 0 나나하라 개꼴리게 생겼다 [1] 알파프린스 2022.03.18 36 0 밸런스패치를 씨발 자주 할 생각을 해야지 [11] 뷰르릇 2022.03.18 106 1 궁 공중치는건 불만 없는 거지? [3] 꼬리를문뱀 2022.03.18 55 0 오로치 제발 양심박살좆사기이게뭐야씨발건틀렛분쇄기로 상향해주세요 뚜빵이 2022.03.18 54 0 개발자노트에 밸패바꼐업엉? Seol 2022.03.18 24 0 일단 각시윤 각제이크 상향은 야생을달리겠어 2022.03.18 51 1 주시윤 생고기 ㄷㄷ [6] 불타는백두산 2022.03.18 132 7 ???: 각시윤 너무한 거 아니냐는 데요? ㅇㅇ 2022.03.18 56 -1 념글 재무장 추가로 하나더 금지어다 2022.03.18 38 0 미야도 성능이 좋아져야 인기 높아질거같음 [5] 1q2w3 2022.03.18 56 0 저 뉴빈데 이 게임 재밌나요? [1] 스탑약한 2022.03.18 27 0 카붕이들 조울증심함 [1] 돌아 2022.03.18 43 0 미니스트라 3표라고 까지마 [3] IRR 2022.03.18 41 0 근데 재무장때 첸 분위기 어땠음? [12] 흑우쉑 2022.03.18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8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