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빠지면 섭섭함 26초 부터 보셈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념글 재무장 추가로 하나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7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이거는피규어아닒?
70
0
그럼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에서 얘는 누구냐??
[10]
253
2
오로치는 어이없는게
[3]
116
0
이번 개발자노트 jpg
[2]
130
0
날강도년들아 그만
[3]
74
0
나만 미니스트라 이쁨?
[1]
38
0
각시윤 상향 궁만 해줘도 됐지않나 싶은데
[2]
103
4
원래 방산비리 타이탄 세금도둑 제이크였는데
[3]
61
0
재무장 사태때 납골탕 탭 얘기까지 나옴
[1]
54
0
근데 솔직히 골리앗 너프되도 쓸만할것 같음
[2]
92
0
미야 2개 언제 얻을 수 있을까..
[2]
79
0
진짜 지랄좀 하지마
[3]
117
1
나는 의사다 에붕!
[4]
104
0
이제 에피 8 제이크를 볼 수 있겠지?
[2]
46
0
아 격전 존나귀찮네
[7]
68
0
나나하라 개꼴리게 생겼다
[1]
36
0
밸런스패치를 씨발 자주 할 생각을 해야지
[11]
105
1
궁 공중치는건 불만 없는 거지?
[3]
54
0
오로치 제발 양심박살좆사기이게뭐야씨발건틀렛분쇄기로 상향해주세요
53
0
개발자노트에 밸패바꼐업엉?
23
0
일단 각시윤 각제이크 상향은
50
1
주시윤 생고기 ㄷㄷ
[6]
131
7
???: 각시윤 너무한 거 아니냐는 데요?
56
-1
념글 재무장 추가로 하나더
37
0
미야도 성능이 좋아져야 인기 높아질거같음
[5]
55
0
저 뉴빈데 이 게임 재밌나요?
[1]
26
0
카붕이들 조울증심함
[1]
42
0
미니스트라 3표라고 까지마
[3]
41
0
근데 재무장때 첸 분위기 어땠음?
[12]
121
0
그니까 흔들어?
39
0
드라코 성능캐 좀 해주셈
37
0
다음 머 할까
29
0
난 밸런스토론 보는거 좋아하는데
67
0
제이크 상향되도 딱 깡통들만 딸수 있을듯ㅋㅋ
[1]
57
0
고백) 추천 1 박혀 있으면 가끔 자추 누름
[3]
47
1
나 저번에 잠결에 실수로 미야 스카우트 해벌임
39
0
소신) 재무장이 나왔는데 반응이 저렇게 미지근하면
[2]
101
3
지수는 패시브제한조건을 없앨것같긴함.
52
0
사여니가 마지막 상향 캐릭 말한거 이런뜻인거같음
[4]
145
0
sr 재무장 스킬작 다 할려면 조각 몇개 있어야함?
[15]
257
0
개새끼들. 결국 재무장 캐릭 너프는 죽어도 못하겠다네
[8]
123
-3
근데 나 응애때 이지수 서폿덱한테 참수당했던거 생각하면
29
0
아
22
0
샤오린 재무장 선택 뭐해야함?
[2]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