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궁 공중치는건 불만 없는 거지? 꼬리를문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4 작성일 2022-03-18 13:19:04 https://arca.live/b/counterside/46551733 그거 하나만 주면 안될까?가능하면...반격...죄송합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카챈용계정 2022-03-18 13:21:01 나는 사거리가 문제지 궁 공중타격은 잘 몰?루겠음 왜 저거 두개를 다 줫는지를 모르겟네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03-18 13:22:36 사거리는 지금도 충분한듯 펼쳐보기▼ 카챈용계정 2022-03-18 13:23:26 ㅇㅇ 지금도 잘 비빌 수 있을텐데 사거리 늘어난게...음... 앞으로 다른 캐릭들 밸런싱을 어떻게 하느냐를 좀 봐야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언제 재무장할지 몰라서 스알들은 항상 모아뒀음.. 람네 2022.03.18 46 0 건알못 뉴비라 뭔 소린진 몰겠는데 [3] 에픽주옥망겜 2022.03.18 94 2 그래도 게임얘기 하면서 토론하네 일곱둘셋넷 2022.03.18 34 0 아 오로치 기대된내ㅣ,,,,, [1] Aoi 2022.03.18 40 0 각힐 하드카운터 찾음 ㄷㄷ 아포가토 2022.03.18 84 0 근데 각시윤 버프 이야기는 많고 재이크는 말없네 [2] Reconquista 2022.03.18 74 0 내가 이해를 못해서 그런데 이번 패스 리콜 [4] ㅇㅌㄹㅌㅋ 2022.03.18 132 0 진짜이거는피규어아닒? 퇴사해 2022.03.18 70 0 그럼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에서 얘는 누구냐?? [10] 타이마인 2022.03.18 253 2 오로치는 어이없는게 [3] ㅇㅇ (116.43) 2022.03.18 116 0 이번 개발자노트 jpg [2] ㅇㅇ 2022.03.18 130 0 날강도년들아 그만 [3] 미야 2022.03.18 74 0 나만 미니스트라 이쁨? [1] 흑우쉑 2022.03.18 38 0 각시윤 상향 궁만 해줘도 됐지않나 싶은데 [2] 김유톨맨 2022.03.18 103 4 원래 방산비리 타이탄 세금도둑 제이크였는데 [3] ㅇㅇ 2022.03.18 61 0 재무장 사태때 납골탕 탭 얘기까지 나옴 [1] 클러스트 2022.03.18 54 0 근데 솔직히 골리앗 너프되도 쓸만할것 같음 [2] 크리스피크림 2022.03.18 92 0 미야 2개 언제 얻을 수 있을까.. [2] 극한의가능충 2022.03.18 79 0 진짜 지랄좀 하지마 [3] 요포포이 2022.03.18 117 1 나는 의사다 에붕! [4] dlbodkel 2022.03.18 104 0 이제 에피 8 제이크를 볼 수 있겠지? [2] ㅇㅇ 2022.03.18 46 0 아 격전 존나귀찮네 [7] 여린 2022.03.18 68 0 나나하라 개꼴리게 생겼다 [1] 알파프린스 2022.03.18 36 0 밸런스패치를 씨발 자주 할 생각을 해야지 [11] 뷰르릇 2022.03.18 105 1 궁 공중치는건 불만 없는 거지? [3] 꼬리를문뱀 2022.03.18 54 0 오로치 제발 양심박살좆사기이게뭐야씨발건틀렛분쇄기로 상향해주세요 뚜빵이 2022.03.18 53 0 개발자노트에 밸패바꼐업엉? Seol 2022.03.18 23 0 일단 각시윤 각제이크 상향은 야생을달리겠어 2022.03.18 50 1 주시윤 생고기 ㄷㄷ [6] 불타는백두산 2022.03.18 131 7 ???: 각시윤 너무한 거 아니냐는 데요? ㅇㅇ 2022.03.18 56 -1 념글 재무장 추가로 하나더 금지어다 2022.03.18 38 0 미야도 성능이 좋아져야 인기 높아질거같음 [5] 1q2w3 2022.03.18 56 0 저 뉴빈데 이 게임 재밌나요? [1] 스탑약한 2022.03.18 27 0 카붕이들 조울증심함 [1] 돌아 2022.03.18 42 0 미니스트라 3표라고 까지마 [3] IRR 2022.03.18 41 0 근데 재무장때 첸 분위기 어땠음? [12] 흑우쉑 2022.03.18 121 0 그니까 흔들어?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18 39 0 드라코 성능캐 좀 해주셈 시그마꼴리더라 2022.03.18 37 0 다음 머 할까 찌찌겜하러옴 2022.03.18 29 0 난 밸런스토론 보는거 좋아하는데 부식되는세계 2022.03.18 67 0 제이크 상향되도 딱 깡통들만 딸수 있을듯ㅋㅋ [1] ㅇㅇ 2022.03.18 57 0 고백) 추천 1 박혀 있으면 가끔 자추 누름 [3] vokadi 2022.03.18 48 1 나 저번에 잠결에 실수로 미야 스카우트 해벌임 도어누커 2022.03.18 39 0 소신) 재무장이 나왔는데 반응이 저렇게 미지근하면 [2] ㅇㅇ 2022.03.18 101 3 지수는 패시브제한조건을 없앨것같긴함. ngcn 2022.03.18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