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허접세끼라 남에덱 카카시하고 그래도 막히면 누가 조언해줘야하는데 밸런스토론보면서 활용법, 대처법 배우기도하고해서 조아함


근데 다른애들이 사기니까 얘도사기만들어도됨<이건 볼때마다

이렇게됨


그리고 각우버프때 이쁘니까 괜찮음, 남캐가 사기캐인겜할바엔 얘가 사기캐인게 나음 이런 반응이 한명이엇는지 소수엿는지한테 나왓어서 의아했는데...


이런부류의 얘기는 밸런스얘기하는척하지만 사실상 제일 관심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