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알 재무장 5마리가 싹다 씹적폐라서 쓰거나 밴되거나 둘중 하나인데
재화도 씨발 더럽게 많이 쳐먹는데 더럽게 강하니까 안쓰면 도태됨
애초에 이런 시스템 쓰는 게임중에서 처음부터 최고레어도 대상으로 하는 게임이 어딨어 시발
핑챙 팬드 우한린 두마리 오르카
5마리 재무장해서 5마리가 사기캐인데 ㅅㅂ
이 꼬라지면 타이탄을 재무장해도 3밴쳐먹을 사기캐 만들게 뻔함
바보병신 sr들이랑 r따리들 재무장부터 해야지
Sr,r 재무장 합친게 ssr재무장보다 적은게 말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