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에 '기대안하던'에붕이들한테는


너희 돌아가는거야? 하면서 드립치면 'ㅋㅋ 무슪쇠ㅇ림 기대도 안핢,,..'


이러지만


저거 매출관련은 주작이든 아니든 에붕이들입장에선 진짜 개좆같을거같음


주작 아니라고 하면 아이어 버린 프로토스가 지네 동족이 저그랑 떡치는거 본느낌일거라고...


그래서 드립도 못치게슴 드립이 이미 많이 친거라서 안웃기고 이런걸 떠나서 존나 화날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