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선 건의 넣었음. 로리힐데 추천 60 비추천 1 댓글 26 조회수 1496 작성일 2022-03-19 12:14:02 수정일 2022-03-19 12:20:03 https://arca.live/b/counterside/46618433 뉴비들 장비없이 겜 하는거 좀 안타깝다.들어줄진 모르겠지만 건의는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했음. 추천! 6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6] 학점대폭발 2022-03-19 12:14:18 emotion 2022-03-19 12:14:44 LoskVa 2022-03-19 12:14:45 굽네바사삭 2022-03-19 12:15:03 ㅇㅇ (121.137) 2022-03-19 12:15:49 삭제 수정 이거 건의 좀 넣으면 해줄꺼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19 12:16:18 디아스포라 2022-03-19 12:17:20 계란볶음 2022-03-19 12:19:24 규규구규구규 2022-03-19 12:22:26 난 안줘도 되니 제발 뉴비들 좀 줘라 허벌 장비된지 오랜데 좀 풀어주면 빛상연 소리 듣는다 펼쳐보기▼ 스타림 2022-03-19 12:23:08 *수정됨 메이즈 2셋만 되도 협력전 레이드 빼곤 안씀 ㅋㅋ 펼쳐보기▼ 규규구규구규 2022-03-19 12:24:34 난 스충 70 넘는 거 5개여도 부족함. 격전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아직 메스충이 고픔. 이래도 1퍼대로 밀려나는 게 개슬프긴 하다 근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19 12:22:30 스타림 2022-03-19 12:22:35 맞다 얘네 대적자 장비 비슷한거 푼다 한적 있는데 왜 안하지 펼쳐보기▼ 고다리나리리 2022-03-19 12:23:30 1개만 풀렸을때도 이거떔에 리세계 사라했는대 3개나 풀렸으니 펼쳐보기▼ 시그마그마 2022-03-19 12:23:48 플로라메이드 2022-03-19 12:23:59 머적자 하나 있고 없고가 난이도 차이 진짜 커서 신규 사장 퀘스트로 끼워주던 건포 상점에 추가를 하던 쿠폰이 아닌 형태로 얻을수 있게 해줘야 할것같음 펼쳐보기▼ 페넬로페 2022-03-19 12:28:37 ㅐㄴ 2022-03-19 12:31:03 진짜 대적자 장비는 상점에서 한 1,100원에 초보자 한정으로 1회 판매한다던지 하는 식으로 라도 좀 풀어줬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19 12:32:37 할배들은 3셋이나 있으니 일정랩이하 계정 미션 추가한다음에 최종보상에 대적자1셋 재무장재화 조금 이렇게 주는게 딱일거같은데 펼쳐보기▼ OmO 2022-03-19 12:33:12 나도 이참에 건의넣고옴 대적자 3개 다들 들고잇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OmO 2022-03-19 12:50:03 넣고옴 펼쳐보기▼ Paka 2022-03-19 12:46:20 아또녜몌 2022-03-19 12:47:06 Cacao 2022-03-19 13:00:50 밀리아...밀리아도... 펼쳐보기▼ ㅇㅇ 2022-03-19 13:25:46 대적자는 그냥 회사레벨이든 스토리 클리어 보상이든간에 기본 업적에 넣어서 줬음좋겟음 뉴비들 말라죽는다 펼쳐보기▼ 에붕쿤 2022-03-19 13:31:37 경영미션에 넣으면 좋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 이거 뭐임 [6] ㅇㅇ 2022.03.19 132 1 곱창전골 해먹을라고 하는데 도어누커 2022.03.19 32 0 여름 비키니 라인업 오로치/제이나/리플퀸 [10] ㅇㅇ 2022.03.19 89 1 카운터사이드에는 카붕이가 살았습니다 [1] ㅇㅇ 2022.03.19 120 0 시그마 외전 깨면 조각으로 뭐 파밍 가능함? [6] 모드니몽 2022.03.19 111 0 재무장데이턴가 그거 80개모아야대는거 [6] ㅇㅇ 2022.03.19 97 0 시발 세실리아 야짤 언제쯤 나오냐고 [2]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3.19 96 0 으아 건 진짜 존나 혼란하다 [1] Cacao 2022.03.19 65 0 ✋질문 플포쓰알뽑기권전부포함임? [3] ㅇㅇ 2022.03.19 59 0 내 야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10] 불타는백두산 2022.03.19 81 0 가슴 큰 누나가 깍두기 먹어보라길래 [18] 헬로ㅋㅋ 2022.03.19 1961 60 아 ㅁ시발 빵터졌네 ㅋㅋㅋ [1] ㅇㅇ 2022.03.19 93 6 여름에 제이나 젖탱이 비키니 안내면 장사 안하겠다는거지 [3] ㅇㅇ 2022.03.19 58 0 근데 퓨리는 왜 만든거임? [7] ㅇㅇ 2022.03.19 175 0 (권한 없음) 시그마이시.발녅아!!!!!!! [12] ㅇㅇ 2022.03.19 159 0 자물쇠 비번 까먹어서 결국 부쉈다 [16] 상자새끼 2022.03.19 108 0 구인/구직 뉴비 데려가줄 컨소 구함 [4] 늒네 2022.03.19 116 0 아 갑자기 몬헌이 땡긴다 [14] 금지어다 2022.03.19 95 0 이번 여름에 제이나 수영복 나옴 ㄹㅇ [1] 이터니티라바 2022.03.19 56 0 ✋질문 서포터 키우고 싶은데 [5] 알파프린스 2022.03.19 73 0 20년 11월에 처음 쓴 글 찾아봤는데 [8] 불타는쓰레기 2022.03.19 69 0 카사 더이상 못버틸거같읆.... [35] 하루한캔데자와 2022.03.19 1965 59 개선 건의 넣었음. [26] 로리힐데 2022.03.19 1496 59 방송때랑 매출때랑 차이가 [5] 시그마져아 2022.03.19 178 2 광고 혼란스럽네 [1] Maximin 2022.03.19 76 0 뉴비필독)) 카사를하기위해선 통과의례를 거쳐야함 [14] ㅇㅇ 2022.03.19 125 0 재,무장헤버리니곯ㄷ드가업음어칾?> [5] ㅇㅇ 2022.03.19 58 0 격투만화하고 콜라보하자 [14] dwsss 2022.03.19 232 1 각등이 마스터이같음 [3] 취직기원 2022.03.19 83 0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서 뿌려야 하는 것 주블 2022.03.19 46 0 수연누나 헤으흥 [1] 알파프린스 2022.03.19 56 0 나 좆됐음,,, [9] 뷰르릇 2022.03.19 99 0 재.무.장 [1] 아호몬두드 2022.03.19 49 0 이 슼힌... 왦케야함??? [11] 호랑호빵 2022.03.19 144 0 따개들은무슨폰쓰나 [1] ㅇㅇ 2022.03.19 61 0 애미뒤진 조선족 게임광고는 왜 계속나오노 [5] 쿵쿵홍 2022.03.19 146 0 복귀했더니 이벤트 싹 끝물이네 딴쏘 2022.03.19 68 0 스포 이번 만우절 이벤 대사 예상 [24] 렘딘 2022.03.19 1667 64 돌고래씨..? [6] ㅇㅇ 2022.03.19 125 4 그래서 삿읍니다 [5] 나도줘 2022.03.19 98 0 뉴비들 필독!!! 도어누커 2022.03.19 94 0 건틀렛 건응애 챌 찍었습니다,, [6] 람네 2022.03.19 108 5 스포 접시.jpg [4] 꿀때지 2022.03.19 11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9 12: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