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게임하는 놈들이 리세계 나눔글에 왜 계속 줄서고 지랄임 완장들이 검사 안하는거 같음 지금?
안그래도 단속기간이고 념글박제 존나 하고 차단도 나올때마다 먹이는데 끝도없이 기어나오네
어지간히 해라 거지새끼들아 씨발 간간히 진짜 있는 뉴비들도 다 검사해야해서 피로도 장난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