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무지성 건 하니까 재밌는듯? 나는카붕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3 작성일 2022-03-19 12:21:29 https://arca.live/b/counterside/46618958 그냥 골통 신경 안쓰고 쓰고싶은거만 넣고 굴리는 중이제 주시윤 낭만검객 소리도 없어질탠데 마지막으로 같이 즐기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굽네바사삭 2022-03-19 12:22:27 이거 보고 바로 덱에 리타 류드 넣음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2:24:08 그것도 딱 이번주까지만입니다..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3-19 12:24:39 그러니까 넣는거지...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2:24:40 사실 안썼는데 버프소식때문에 그냥 굴려보는중.. 종나쌞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9 12:26:59 몇점임?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9 12:27:14 저렇게가면 재무장새끼들한테 얻어터질거같은데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2:28:13 4400점인데 그냥 케오린만 잘 재끼면 할만핢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9 12:29:01 *수정됨 그점수대면 캐오린보유율100퍼아님? 힘들거같은데 재핑챙으로 탱킹하고 캐오린내면 힘들거같음 그나마 샬롯이랑 각등이가 좀 엏게해주나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2:30:34 일단 상대 케오린 빨리내면 그냥 주시윤 내주고 뒷쪽 샬롯으로 틀어막은 후에 각미나로 승부봄. 늦게 낼땐 서폿만 잘 붙이면 그냥 주시윤이 재핑부터 라파엘라고 뭐고 다 찢고 함선부숢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9 12:32:09 *수정됨 아에 샬롯말고 각힐리더줘버리는게 안나음? 아닌가? 근데 요즘 레이크함선써서 각미나 출격해도 레이크로 땡겨가면 힘들거같은데 근데 주시윤이 그렇게쌤?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2:35:19 애기 건붕이라 잘은 몰르겠는데 주시윤이 빨리 앞쪽라인 붙어야 상대 유닛 견제가 잘되는거 같음. 반격딜 때문에 레인저 내기도 좀 부담스럽고 스나 내려는데 주시윤이 딱 붙어있으면 좀 버거운거 같았음. 만약 첫패에 케오린 없으면 서폿 붙어서 스충, 공벞 받은 주시윤 못잡음. 그리고 샬롯은 특수기 돌진으로 주시윤 보다 앞으로가서 케오린 평타 먹는 역할? 로 넣음. 피감 장판도 무시못하고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9 12:36:54 ㅇㅎ.. 근데 저 님보다 천점낮은데 주시운 쓰는사람 한명도 못봐서 물어본거임..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2:41:28 아마 환경이 좀 달라서 3천점은 쓰기 힘들지도 몰?름 막말로 여긴 지금 골통때문에 막 기순이, 글리치, 카일웡 넣고 다니는데 걔네 다 주시윤 반격 컷 상대들이라 아마 내기 힘들거읾. 일단 전열이라 템빨도 좀 받는것도 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지원 장비만 아니었음 안했다 시발 [2] 배박이겸총박이 2022.03.19 72 0 뷰빰이110을찍어버려말어 [1] 충혹마 2022.03.19 69 0 ✋질문 외전에 나오는 기계수집가랑 카운터 기계수집가 다른거임? [5] ㅇㅇ (218.236) 2022.03.19 83 0 재무장 미야 5코댈듯 [1] 스크류바 2022.03.19 78 0 이번에 메이즈 한정도 다 풀렸는데 [2] 상자새끼 2022.03.19 58 0 지렁이 이제 스킬봉인 안먹힘? [2] Alexandros 2022.03.19 69 0 싱글벙글 당근마켓의 진검 승부사 ..jpg [4] 반갑노 2022.03.19 123 1 치피저항<<<안씀?ㅇ [3] 이아그레스 2022.03.19 137 0 응애 나 아기카붕이 [2] 응애피아 2022.03.19 29 0 얘네 대적자 장비 비슷한거 푼다고 한적 있지 않음? [1] 스타림 2022.03.19 37 0 제이나도 상향 크게 받으면 성능 미쳐 돌아갈 텐데 [4] 주블 2022.03.19 126 0 미야랑 오일플레이 하고싶다 [6] 데코데코 2022.03.19 141 0 유입 ㅔ붕이 다시 돌아간다 [10] 불사조오너질풍태 2022.03.19 1932 70 대학다니는데 진심 차라리 군인시절로 돌아가고싶음 [9]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3.19 104 0 개운아...선생님도 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 [13] 누먼b 2022.03.19 2163 55 근데 재무장인 캐릭은 [4] 알파프린스 2022.03.19 50 0 대적자는 좀 뿌렸으면 좋겠음 [4] Taiwan_miHoYo 2022.03.19 164 0 님들,,근대,지아링은,,천재에,ceo삿장이랑ㄴ설졍아닒,,?? [3] 나비야아 2022.03.19 87 0 시발 격전지원 리플킹 잡몹들 존나 어이없네 [7] 배박이겸총박이 2022.03.19 121 0 7지 4부터는 친구소대로 안되네 [4] dkdjsis 2022.03.19 72 0 건틀렛 소신발언 엔쥴로스 2022.03.19 52 0 뉴비 이거 편성 어찌 가져감? [2] 훔멜스 2022.03.19 117 0 와 ㅅㅂ ㅋㅋㅋㅋㅋㅋ [6] 광고보고옴 2022.03.19 111 2 걍 무지성 건 하니까 재밌는듯? [13] 나는카붕이야 2022.03.19 133 0 플래닛몰 뽑은 애들만 조각캘수 있는거 아니였어? [6] diene 2022.03.19 138 0 축하좀 [5] 이아그레스 2022.03.19 60 3 10읾차 늒ㅂ..ㅣ 이럭케 하느ㅇ거 맑나요? [5] 오봉이 2022.03.19 82 7 잘가라 ㅋㅋㅋ [5] 플랫 2022.03.19 101 0 근데 스충 올인이 유저 입장에서는 나쁜게 아님 [6] 마싯는감자칩 2022.03.19 119 1 좆같은 깡통련 기린그린 2022.03.19 52 0 이제 카사도 거의 마스터한듯ㅋㅋ [11] 일단닉변함 2022.03.19 147 8 (권한 없음) 야 진짜 지능문제다 ㅋㅋ [3] Cacao 2022.03.19 135 0 나눔때문에 시끄럽네 [6]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9 132 0 여때까지 나온 대적자 장비들 뿌리면 좋겠네 하루의하루 2022.03.19 35 0 일섭에 아카콘 수출 많이 되었네 [6] swratra 2022.03.19 224 0 원숭이의 뼈를 두글자로 하면? [3] 스탑약한 2022.03.19 56 0 이번에 제이나 비키니는 반드시 나와야함 [2] 주블 2022.03.19 79 1 몬헌할떄 진성 헤보만 팠는데 [4] 금지어다 2022.03.19 37 0 무지성 챌린지 골리앗 [2] 테렌스후드 2022.03.19 148 0 카사는 원캐충이면 조심해야겠더라 [8] 알파프린스 2022.03.19 128 0 격전 이거 뭐임 [6] ㅇㅇ 2022.03.19 132 1 곱창전골 해먹을라고 하는데 도어누커 2022.03.19 32 0 여름 비키니 라인업 오로치/제이나/리플퀸 [10] ㅇㅇ 2022.03.19 89 1 카운터사이드에는 카붕이가 살았습니다 [1] ㅇㅇ 2022.03.19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9 12:26